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롯데푸드-케어푸드연구회, '맞손'…심혈관 계열 기능성 제품 출시

양측, 올해 하반기부터 신제품 선보일 예정
약국에서 살 수 있는 전문적인 케어푸드 개발

 

【 청년일보 】 롯데푸드는 지난 2일 케어푸드연구회와 '파스퇴르 케어푸드' 공동 연구 및 개발협약을 맺고 케어푸드 사업을 론칭했다고 3일 밝혔다.

 

케어푸드란 건강상 이유로 맞춤형 식품이 필요한 이들을 위한 먹거리로, 노인과 환자, 다이어트를 하는 사람, 산모, 어린이 등을 위해 씹고 삼키기 쉽게 만들어졌다.

한국 건강기능식품협회는 올해 시장규모가 5000억원 이상이 될 것으로 추정하고 있다.

롯데푸드와 케어푸드연구회는 올해 하반기부터 신제품을 선보일 예정이다.
 

특히 양측은 단백질과 필수 영양소를 보충하는 성인영양식 형태의 제품과 간편하게 먹을 수 있는 심혈관 계열의 기능성 제품을 출시할 계획이다.
 

또 유통점뿐만 아니라 약국에서도 살 수 있는 전문적인 케어푸드도 개발할 계획이다.
 

롯데푸드 조경수 대표이사는 "롯데푸드는 보다 전문적이고 신뢰성 있는 케어푸드를 시장에 선보여 파스퇴르 브랜드를 생애주기 맞춤형 브랜드로 만들어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 청년일보=길나영 기자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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