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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모레퍼시픽, '아리따운 물품나눔' 50억원 규모 물품 기탁

코로나19 극복 위한 상반기 아리따운 물품나눔 위생 용품 지원 확대
여성·노인·아동·장애인 등 사회복지시설에 화장품과 생활용품 지원

 

【 청년일보 】 아모레퍼시픽그룹은 2020 상반기 '아리따운 물품나눔'을 위해 50억 원 규모의 화장품과 생활용품 등을 사랑의열매 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 기탁했다고 8일 밝혔다.

 

지역사회와의 상생을 통해 더 아름다운 세상을 함께 만들어 나가고자 마련한 아리따운 물품나눔은 사회복지시설 거주자 및 이용자의 생활복지 향상을 위한 물품 지원 활동이다.

 

아모레퍼시픽그룹은 '코로나19'로 지역사회와 복지시설 위생에 관심이 높은 만큼 지난해 상반기 진행한 아리따운 물품나눔의 2.5배, 소비자가 50억 원 규모로 화장품과 생활용품 등을 사회복지시설에 지원했다. ▲라네즈 ▲해피바스 ▲한율 ▲려 ▲미쟝센 등 총 13개의 브랜드가 함께하며 코로나19 극복에 힘을 보탰다.

 

아리따운 물품나눔은 2005년 ‘사랑의 물품나눔’이라는 이름으로 322개 사회복지시설을 지원하며 시작됐다.

지난 2009년 사회복지공동모금회와 파트너십을 맺고 그 규모를 확대해, 매해 전국 3000여 개 여성·노인·아동·장애인 등 사회복지시설에 40억 원 수준의 화장품과 생활용품 등을 지원하고 있다. 현재까지 소비자가 782억 원 상당의 물품을 전국 3만여 개 사회복지시설에 기부했다.



【 청년일보=길나영 기자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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