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롯데제과 ‘크런키 빼빼로’, 4개월만에 1천만개 판매 ‘인기’

10종의 빼빼로 중 가장 많이 팔려…“역대급 조합” 소비자 반응

 

【 청년일보 】롯데제과는 올 4월 출시한 ‘크런키 빼빼로’의 누적 판매량이 1000만개를 돌파했다고 9일 밝혔다.

 

이는 1500원짜리 갑 형태로 환산한 것으로 거의 초당 한 개 꼴로 판매된 셈이다. 올해 나온 과자 신제품 중에서도 돋보이는 성적이다.


크런키 빼빼로는 최근 4개월간 10종의 빼빼로 중에서도 가장 많이 판매된 제품으로 조사됐다. 


1983년 빼빼로 출시 이래 새로운 맛의 빼빼로가 기존의 아몬드맛과 초코맛의 매출을 넘어선 것은 이번 크런키 빼빼로가 역대 최초다.


크런키 빼빼로는 빼빼로에 크런키 초콜릿을 입힌 제품으로, 크런키의 특징을 살려 뻥쌀을 씹을 때 느껴지는 바삭한 식감이 느껴진다. 맛 또한 크런키 특유의 달콤하고 고소한 맛을 느낄 수 있다.


이 제품을 맛 본 소비자들은 ‘역대급 조합’ 등의 표현을 쓰며 호응을 보였다.


롯데제과 관계자는 “크런키 빼빼로가 기대 이상의 호응을 얻은 것을 계기로 향후 다른 카테고리의 브랜드와 접목한 다양한 ‘컬래버 빼빼로’를 선보일 계획”이라고 밝혔다.
 

【 청년일보=이승구 기자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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