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현대차, ‘송파대로 전시장’ 열어…고객 맞춤형 전시장

고객 편의에 맞춰 전문 카마스터의 응대나 비대면 방식 선택 가능
일상시간 종료 후에도 차량 관람토록 ‘야간 언택트 전시장’ 운영

 

【 청년일보 】현대자동차가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시대에 맞춰 직원과 대면하지 않고도 전시 차량을 관람할 수 있는 고객 맞춤형 전시장을 마련했다.


현대차는 차량 구매 상담 및 브랜드 경험을 맞춤형으로 제공하는 ‘송파대로 전시장’을 개소했다고 18일 밝혔다.


전시장은 기존 서울 송파구의 송파대로 지점을 신축해 지상 4층 연면적 1461m2(442평) 공간에 8대의 차량과 전 차종 컬러칩 등을 전시한다.


또한 전담 직원이 고객 맞춤형 설명을 제공하는 ‘컨시어지(Concierge)’ 응대 방식을 적용했고, 고객이 원할 경우 직원과 대면하지 않고도 차량을 살펴볼 수 있도록 했다.


이와 함께 평일 오후 8시부터 10시까지, 주말·공휴일 오후 6시30분부터 10시까지 ‘야간 언택트 전시장’도 운영해 일상 시간 종료 후에도 자유롭게 전시장을 방문해 차량을 볼 수 있도록 했다.


현대차는 판매 전시장에서의 고객 만족도 향상을 위해 다양한 고객 경험 콘텐츠를 개발하고 있으며, 송파대로 전시장은 미래 고객 경험 콘텐츠를 운영하고 인사이트를 발굴하는 실험 공간으로 운영될 계획이라고 밝혔다.


현대차 관계자는 “송파대로 전시장을 통해 서울 송파‧강동권에서 가장 고급스럽고 미래 지향적인 고객 경험을 제공할 수 있는 환경을 갖추게 됐다”며 “현대차가 지향하는 미래 판매 전시장의 모습을 가장 먼저 경험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 청년일보=이승구 기자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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