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16 (화)

  • 흐림동두천 1.0℃
  • 흐림강릉 1.3℃
  • 서울 3.2℃
  • 대전 3.3℃
  • 대구 6.8℃
  • 울산 6.6℃
  • 광주 8.3℃
  • 부산 7.7℃
  • 흐림고창 6.7℃
  • 흐림제주 10.7℃
  • 흐림강화 2.2℃
  • 흐림보은 3.2℃
  • 흐림금산 4.4℃
  • 흐림강진군 8.7℃
  • 흐림경주시 6.7℃
  • 흐림거제 8.0℃
기상청 제공

KB​손보, 신규 PR '세상을 바꾸는 보험' 론칭…"업계 최초 이미지 부각"

고객 지향적 혁신 보험사...업계 최초, 업계 유일 반영
KB손보 공식 유튜브 통해 시청…향후 케이블 TV 방영

 

【 청년일보 】 KB손해보험은 21일 신규 기업 PR 디지털 광고 세상을 바꾸는 보험 캠페인을 론칭했다고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최초라는 타이틀을 위해 히말라야를 등정하는 KB손해보험 원정대의 도전기를 그렸다. 이를 통해 KB손해보험이 보유한 업계 최초, 업계 유일의 상품 및 서비스 등을 표현함으로써 고객 지향적 혁신 보험사의 이미지를 전달하고자 했다.​​

 

이번 캠페인은 기로, 무게, 도달이라는 총3편의 시리즈로 제작됐다. 각각 2분 정도로 구성된 3편의 시리즈를 통해 KB손해보험이 업계 최초로 도입한 ▲병원 내 키오스크 실손보험금 간편청구 시스템 ▲GPS기반 긴급(고장)출동 기사 실시간 위치 안내 서비스 ▲보험안내문 모바일 통지 서비스 등을 히말라야 원정기에 담아 표현했다.​​

 

히말라야 원정대의 KB손해보험 사람들 역할에는 KB금융그룹 대표 모델인 이승기 씨가 주인공 이 과장 역할을 맡았으며, 배우 강신일 씨가 강 팀장 역할로 함께 출연해 원정대를 이끌었다.

 

이번 캠페인은 KB손해보험의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시청이 가능하며 향후에는 케이블TV를 통해서도 방영된다.

 

KB손해보험은 “이번 신규 기업 PR 디지털 광고를 통해 KB손해보험을 디지털 혁신을 이끌며 보험으로 세상을 바꾸는 사람들, 그리고 이를 통해 업계 최초 라는 ‘실체’를 증명해 나가는 사람들로 표현했다”고 말했다.

 

이어 “​앞으로도 KB손해보험만의 혁신적 서비스 등을 광고를 통해 널리 알리고, 더 많은 고객들이 만족할 만한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 청년일보=강정욱 기자 】




청년발언대

더보기


기자수첩

더보기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