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9 (금)

  • 흐림동두천 1.0℃
  • 흐림강릉 1.3℃
  • 서울 3.2℃
  • 대전 3.3℃
  • 대구 6.8℃
  • 울산 6.6℃
  • 광주 8.3℃
  • 부산 7.7℃
  • 흐림고창 6.7℃
  • 흐림제주 10.7℃
  • 흐림강화 2.2℃
  • 흐림보은 3.2℃
  • 흐림금산 4.4℃
  • 흐림강진군 8.7℃
  • 흐림경주시 6.7℃
  • 흐림거제 8.0℃
기상청 제공

[띠별 오늘 운세] 11월 16일 (음력 10월02일)

 

◆ 쥐띠 운세

 

36年生  뒤통수 맞지 않기 위해선 속을 알 수 없는 사람과 미리 멀리하는게 좋겠습니다!
48年生  주변 시비에도 웃으며 넘어가도록 해보세요. 잠들기 전에 잘했다 느껴질거에요.
60年生  그동안 미루고 미뤄왔던 일들을 해결하세요! 새로운 시작을 하기 좋은 날이에요.
72年生  오늘은 너그러운 마음을 보여주세요~! 상대방 실수 정도는 애교로 봐줘도 돼요.
84年生  미루면 끝도 없이 밀려나요. 내 일이라면 귀찮더라도 빠르게 처리함이 좋아요!
96年生  우선순위가 무엇인지를 잘 생각해보세요. 내 1순위를 제일 먼저 챙겨야합니다.

 

 

◆ 소띠 운세

 

37年生  너무 이해득실을 따지지 말아요~ 오히려 제일 중요한 신뢰를 잃을 수도 있어요.
49年生  뭐든 단시간에 이루어지는 건 없답니다. 한 가지 일을 진득하게 밀어붙여봐요.
61年生  안 되는 일에 너무 신경쓰지 않아도 괜찮아요. 흘러가는 시간이 해결해줄거에요.
73年生  기회는 한 번 뿐이랍니다! 튕기지 말고 좋은 기회라면 흔쾌히 수락해보세요~!
85年生  하라고 하기 전에 스스로 하는게 좋겠습니다. 잔소리까지 듣지 않도록 하세요.
97年生  기나 긴 인연도 끝은 있답니다. 헤어짐보다 새로운 시작을 다시 생각해보세요!

 

 

호랑이띠 운세

 

38年生  일의 우선순위와 계획표를 정해 하나라도 빠짐없이 해낼 수 있도록 해보세요~!
50年生  집중되지 않는 일에 너무 매달리지 말아요~ 잠깐의 휴식 타임을 가져야 합니다.
62年生  몸과 마음의 뜻이 다른 하루에요. 오늘은 몸이 가는대로 따라가도 좋을 거에요.
74年生  훗날에 문제가 될 수 있으니 하고싶은 말과 사과는 바로바로 하는게 유리합니다.
86年生  주변 분위기에 맞춰주세요. 내 기분보다는 주변 분위기에 맞추는 것이 좋아요!
98年生  갖고 싶다고 다 가질 순 없지요. 주변 사람들에게 나눠주고 양보해보길 바라요.

 

 

◆토끼띠 운세

 

39年生  까먹거나 잃어버리는 일이 잦아지고 있다면 메모하는 습관을 길러보길 바라요.
51年生  뭘 했을 때 가장 행복하고 즐거운지 돌아켜보길 바랍니다. 행복은 가까이 있어요.
63年生  끝이 보이지 않더라도 조바심 내지 말아요. 뚜렷한 결과는 아직 나오지 않았어요.
75年生  웃는 얼굴이면 스쳐가는 사람도 다시 한 번 돌아보게 만들죠. 미소를 유지해봐요.
87年生  고민하면 기회만 뺏길 뿐이랍니다~! 결정했다면 빠르게 실행으로 옮겨보세요!
99年生  지키지 못할 약속이라면 애초에 하지 않는게 맞아요. 선의의 거짓말은 안 돼요~!

 

◆용띠 운세◆

 

40年生  잠깐의 근심에 너무 주저 앉지 말아요! 앞으로는 더 웃을 일만 남아있답니다.
52年生  언제 어디서 무슨 문제가 생길진 모르지요. 항상 주변을 잘 살피도록 하세요!
64年生  말이 많아지면 실수도 잦아들지요. 말이 많은 자리는 피하는 것이 좋겠습니다.
76年生  아까운 시간을 허비하지 않도록 하루 계획은 미리미리 세우는 것이 좋습니다.
88年生  옆사람의 소중함을 알아야 해요. 아무리 익숙해도 이만큼 편한 사람은 없지요.
00年生  쉽게 포기하지 말아요~ 이 악물고 버티면 원하는 결과를 볼 수 있을 거에요!!

 

 

◆ 뱀띠 운세◆

 

41年生  헛된 소문에 귀 기울 필요는 없어요. 확인되지 않은 이야기는 소문일 뿐이에요.
53年生  다른 사람의 말보다는 직접 보는 것이 정확하지 않을까요? 움직여야 합니다~!
65年生  나의 끈기를 한 번 보여주세요! 주변의 만류가 있어도 밀고 나가봐도 좋습니다.
77年生  바쁜 하루 중에도 잠깐 시간을 내어 먼 산을 바라보아 눈의 피로를 풀어주세요.
89年生  너무 피곤할 땐 중요한 결정은 미루도록 하세요. 너무 기분 좋아도 마찬가지~!
01年生  사소한 걱정거리는 속으로 묻어두고 오늘, 지금의 상황을 즐겨봐도 좋겠습니다.

 

 

◆ 말띠 운세◆

 

42年生  너무 억울하다 생각 말아요~! 베풀고 양보했다면 나에게도 필히 돌아올거에요.
54年生  괜한 갈등을 만들어 내지 말고 내가 한 발 물러서서 양보하는 것이 유리합니다.
66年生  공감으로 끝나지 말고 실행으로 옮겨봐도 좋습니다. 깨닫는게 많은 하루네요!
78年生  현실에 만족하지 말고 좀더 정진해보길 바라요. 움직이는 만큼 얻을 수 있어요.
90年生  주변 사람 덕을 볼 수 있는 하루입니다~! 젠틀한 모습을 장착해보길 바랍니다.
02年生  남의 일에 굳이 체력 소모하지 말아요. 내 차례일 때 100% 완충이어야 해요~!

 

 

◆ 양띠 운세◆

 

43年生  왠지 모르게 울쩍하다면 혼자 몰래 눈물을 훔쳐도 좋습니다. 참고있지 말아요.
55年生  주변 사람의 도움이 필요한 날이네요. 혼자서는 생각보다 시간이 많이 걸려요!
67年生  노력해도 되지 않는 일에는 빠른 포기도 나쁘지 않아요. 다음 기회가 많습니다.
79年生  오늘은 도와주지 않는게 나을 수 있어요. 스스로 끝낼 수 있게 기다려주세요~!
91年生  두 사람만 건너면 모르는 사람이 없네요. 최대한 인맥을 활용해보길 바랍니다.
03年生  매일 똑같은 일상에서 벗어나보길 바랍니다. 가까운 곳으로 나들이도 좋습니다.

 

 

◆ 원숭이띠 운세◆

 

44年生  지키지 못할 말은 뱉지 않도록 하세요. 신뢰를 쌓는 것이 가장 중요하답니다~!
56年生  겉모습만 보고 판단하다간 손해는 나만 볼 수 있어요. 꼼꼼하게 살펴야 좋습니다.
68年生  상대방을 위해 진심어린 충고가 맞는지 아니면 비판섞인 말인지 돌아봐야 해요.
80年生  소 잃고 외양간 고쳐봤자 쓸모가 없지요. 한 수 멀리 생각해야 당황하지 않아요!
92年生  오늘은 어느 사람과도 인연이 좋은 하루입니다. 주저말고 먼저 다가가 보세요.
04年生  주변 분위기에 따라 눈치가 있어야 해요. 많은 말보다 빠른 눈치가 생명이네요!

 

 

◆ 닭띠 운세◆

 

45年生  현재 상황에 답답해하고 있지만 말고 내가 먼저 움직인다면 더 수월해질거에요.
57年生  당황했어도 당황하지 않은 척! 포커페이스를 유지하는게 유리한 방법이랍니다.
69年生  겸손이 때론 역으로 이용될 수 있어요. 오늘은 당당한 모습을 맘껏 보여주세요.
81年生  컨디션이 좋아야 맡은 일을 모두 해낼 수 있죠. 컨디션 조절에 힘써보길 바라요!
93年生  과거에 너무 오래 머물러 있으면 좋지 않아요. 잠시 잠깐의 추억으로 만족해요.

 

 

◆ 개띠 운세◆

 

46年生  작은 희생 덕분에 여기까지 왔으니 나도 상대방을 위해 희생할 줄 알아야 해요!
58年生  시작이 가장 중요해요! 안 된다는 말보다 할 수 있다는 말로 오늘을 시작해봐요.
70年生  고민만 한다고 해서 해결되진 않죠. 문제가 있다면 직접 움직여 확인해야 좋아요.
82年生  확실한 일이라도 거듭 확인하여 실수와 신뢰를 잃지 않도록 노력해야 한답니다.
94年生  표현 없이는 알 길이 없답니다~! 하고 싶은 말은 솔직하게 털어놓는게 좋습니다.
 

 

◆ 돼지띠 운세◆

 

47年生  지난 자신의 판단에 너무 자책하지 말아요. 그만큼 좋은 경험도 많이 얻었습니다.
59年生  마음대로 되지 않는 일에 얽매이지 않아도 괜찮아요. 내 길이 아니란 증표랍니다.
71年生  걱정은 앞날에 걸림돌만 될 뿐이에요! 걱정과 고민은 나중에 해도 충분하답니다.
83年生  큰 지출이 언제 생길지 몰라요~! 아낄 수 있을때 미리 아껴둬야 웃을 수 있어요.
95年生  무엇보다 사람관계가 우선이 되어야 합니다. 주변 사람의 소중함을 잊지 말아요.

 

 

<운세제공 = 더 사주>

 

 

【 청년일보=김두환 기자 】

관련기사




청년발언대

더보기


기자수첩

더보기

배너
배너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