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9 (금)

  • 흐림동두천 1.0℃
  • 흐림강릉 1.3℃
  • 서울 3.2℃
  • 대전 3.3℃
  • 대구 6.8℃
  • 울산 6.6℃
  • 광주 8.3℃
  • 부산 7.7℃
  • 흐림고창 6.7℃
  • 흐림제주 10.7℃
  • 흐림강화 2.2℃
  • 흐림보은 3.2℃
  • 흐림금산 4.4℃
  • 흐림강진군 8.7℃
  • 흐림경주시 6.7℃
  • 흐림거제 8.0℃
기상청 제공

[띠별 오늘 운세] 11월 19일 (음력 10월 05일)

 

◆ 쥐띠 운세 ◆


36年生  축하는 다시 돌아온답니다. 배아파도 축하할 일이 있다면 아낌없이 해주세요~!


48年生  무덤까지 가는 비밀은 없어요. 내가 떳떳하다면 비밀을 먼저 밝혀도 괜찮아요.


60年生  높은 목표 때문에 무리하면 포기가 쉬워지니 좀더 쉬운 방법을 연구해보세요!


72年生  결과가 꼭 눈에 보이진 않아요. 내가 베푼 덕이 차근 차근 쌓여 나에게 올거에요.


84年生  오늘은 나의 날입니다! 무리할 가치가 있으니 두려워 말고 한 번 도전해보세요.


96年生  배보다 배꼽이 큰 날이군요. 어려운 일에는 함부로 나서지 않는 것이 좋겠어요.

 

 

◆ 소띠 운세 ◆


37年生  상대방에게도 생각할 시간이 있을 거에요. 인내하고 기다려주는게 최선입니다.


49年生  다른 사람의 고민에 따끔한 충고보다 들어주는 것만으로도 큰 위안이 된답니다.


61年生  시작부터가 고되다면 잠시 쉬어가세요. 시작도 좋지만 내 몸이 최우선이랍니다.


73年生  모든 일에는 때가 있답니다. 그 때를 위해서 체력을 보충하는 시간도 필요해요.


85年生  사람관계에 너무 연연해 하지 말아요. 내 곁에 있는 사람들만 챙겨도 괜찮아요.


97年生  미래를 위한 일이라면 거절말고 시작해보세요. 내 미래는 내가 만드는 거에요!

 

 

◆ 호랑이띠 운세 ◆


38年生  어영부영 넘어가지 말고 확실히 얘기해야 할 것은 얘기하고 넘어가는게 좋아요.


50年生  가만히 앉아 생각만 하면 해결되지 않죠. 오늘은 많이 움직여야 할 것입니다~!


62年生  아랫사람이라고 무시하지 말아요. 오히려 아랫사람에게 도움을 얻을 수 있어요.


74年生  안 좋은 소문이 돌아다닐 필요는 없죠. 둘의 다툼은 둘이서 해결해야 좋습니다.


86年生  전문분야가 아니라면 나서지 않는 것이 좋아요. 내 일에 더 집중하도록 하세요!


98年生  게으른 토끼의 모습은 버리세요. 앞서나가더라도 더 부지런히 움직여야 합니다.

 

 

◆ 토끼띠 운세 ◆


39年生  모른체 넘어갈 순 없죠. 받은 것이 있다면 그만큼 보답도 꼭 하는게 좋겠습니다.


51年生  주변 사람들의 참견은 무시하도록 하세요. 내가 정했다면 그대로 직진하면 돼요.


63年生  혼자서는 힘든 세상이에요. 밖에서 다양하고 새로운 사람을 많이 만나보세요~!


75年生  옛날 사람이라고 칭해지지 않도록 좀더 깨어있는 사고방식을 보여주길 바라요!


87年生  한 번 뱉은 약속은 꼭 지켜야 하니 말 하기 전 다시 한 번 생각해보는게 좋겠어요.


99年生  할인을 많이 한다고 해서 혹~ 해선 안돼요. 오늘은 좀더 절약할 수 있어야해요.

 

 

◆ 용띠 운세 ◆


40年生  오늘 컨디션이 좋다고 해서 무리하진 말아요. 내일을 위해서 자제해야 합니다.


52年生  생각만 해선 이뤄지지 않아요~! 무조건 행동으로 옮겨 성취할 수 있어야 해요.


64年生  눈치가 나의 하루를 좌우할 거랍니다. 눈보다 몸을 더 빨리 움직이도록 하세요.


76年生  한 번의 방심으로 공들여온 것들이 무너질 수 있으니 오늘은 긴장감이 필수~!


88年生  내 속마음을 들키면 빼앗기게 됩니다. 작은 일도 담대하게 시작해봐도 좋아요.


00年生  조급해하지 말고 내일을 위해 쉬었다 가는 날로 생각해도 나쁘지 않겠습니다.

 

 

◆ 뱀띠 운세 ◆


41年生  내 일이라 생각된다면 놓치지 말아요~! 조금 더 욕심부려도 괜찮은 하루랍니다.


53年生  오늘은 나의 의지를 떠났으니 기다려보세요. 운에 맡기는 것이 맘 편할거에요!


65年生  두번 세번 일하기 전에 처음부터 오래걸리더라도 꼼꼼히 확인하는 것이 좋아요.


77年生  우물쭈물 넘어가단 내 몫도 못 챙길 수 있어요. 할 말은 확실하게 하도록 하세요.


89年生  조언이 귀에 거슬리는 말일지라도 다 나를 위한 말이니 잘 새겨 듣는게 좋아요.


01年生  무작정 결정하기 보다는 경험자의 조언을 들어보고 결정하는게 유리하답니다.

 

 

◆ 말띠 운세 ◆


42年生  안에만 있다 골병들 수 있어요. 무장을 한채 산책을 다녀와도 나쁘지 않겠습니다.


54年生  벼는 익을수록 고개를 숙이는 법이죠. 나이를 무기삼으면 명예도 얻을 수 없어요.


66年生  내 것이 아니라면 아무리 욕심부려도 갖지 못해요. 정해진 운명이라는게 있지요.


78年生  컨디션 조절을 잘 해야 돼요. 오후를 위해 오전부터 컨디션을 끌어올려 보세요!


90年生  만남이 있다면 헤어짐도 있지요. 정이 많은 것이 문제가 되는 하루일 수 있어요.


02年生  사적인 마음이 되려 해를 불러오고 있으니 공과 사는 확실히 구분하는게 좋아요.

 

 

◆ 양띠 운세 ◆


43年生  자신감있는 모습은 좋지만 자만해선 안 돼요. 자신감과 겸손을 두루 갖춰야 해요.


55年生  모든 것이 자신의 덕분이라 생각 말아요. 주변 도움도 반드시 큰 역할을 했어요.


67年生  나중을 위해서 충동구매는 자제하도록 하세요~! 조금씩 저축해두는게 좋아요.


79年生  시비가 걸려와도 그냥 넘어가도록 하세요. 내 마음 평안한 것이 우선이랍니다.


91年生  받고자 베풀면 돌아오지 않을 거에요. 댓가 없는 베풂이 배로 돌아올 거랍니다.


03年生  아무리 바쁘더라도 휴식시간은 꼭 지켜주세요! 과해서 좋은건 많지 않지요.

 

 

◆ 원숭이띠 운세 ◆ 


44年生  피한다고 해결될 문제는 아니랍니다. 정면돌파 하는 것이 하나의 방법이에요!


56年生  사소한 말 한마디, 행동 하나에 상처를 줄 수 있으니 언행에 주의하면 좋습니다.


68年生  얻고자 한다면 신뢰부터 얻어야 합니다. 인자한 미소를 머금어보길 바랍니다~!


80年生  능력을 인정받는 좋은 기회가 있을 수 있어요. 끈기가 좋은 결실을 보여주네요.


92年生  깊게 생각하면 오히려 다른 길로 빠지게 되니 가까운 이득만 보고 결정해봐요!


04年生  오늘은 외출은 삼가는 것이 좋겠어요. 약속도 빨리 마무리 짓는 것이 좋겠어요.

 

 

◆ 닭띠 운세 ◆


45年生  재촉하면 완성도가 떨어질 수 있답니다. 늦더라도 완성된 모습을 보는게 좋아요.


57年生  오늘만 날은 아니지요. 내일까지 조금 여유롭게 생각하면 더 결실이 크겠습니다.


69年生  빠르다고 좋지만은 않답니다. 느리더라도 확실하게 처리할 수 있는게 좋습니다.


81年生  한 번 무너진 신뢰는 다시 쌓을 수 없지요. 한 번 뱉은 말은 꼭 지켜보길 바라요!


93年生  행복은 생각보다 가까이에 있어요. 내가 현재 상황에 만족하면 소확행이랍니다.

 

 

◆ 개띠 운세 ◆


46年生  아직은 때가 아니니 조금만 더 기다려보세요. 더 좋은 기회가 나에게 올거에요.


58年生  무조건 내 뜻만이 옳진 않아요. 서로의 의견을 양보하며 존중하는게 필요합니다.


70年生  이상보다 현실적인 조언이 필요해요. 따끔한 조언을 해주는 사람을 잃지말아요.


82年生  겉모습에 녹으면 안됩니다! 따뜻해 보여도 차가운 사람일 수 있으니 주의하세요.


94年生  잠시 멈춰서서 주변을 돌아보세요. 누가 날 위한 사람인지 거를 필요가 있군요.
 

 

◆ 돼지띠 운세 ◆


47年生  오늘까지 결과를 보지 못했다면 미련없이 훌훌 털어내는게 더 나을 수 있습니다.


59年生  내가 모든 것을 해결할 순 없어요. 때론 상대방을 믿고 존중할 수 있어야 합니다.


71年生  진실이 100% 무조건 좋지만은 않답니다. 때론 하얀 거짓말이 필요하기도 해요.


83年生  계획에 없던 일들은 뒤로 미루고 오늘은 나만의 시간을 좀 더 갖는 것이 좋아요.


95年生  내 앞에 온 기회를 잡기 위해서는 내가 준비되어 있어야 하는 것을 잊지말아요!

 

 

 

<운세 제공 = 더 사주 >

 

 

 

【 청년일보=김두환 기자 】

관련기사




청년발언대

더보기


기자수첩

더보기

배너
배너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