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5 (목)

  • 흐림동두천 1.0℃
  • 흐림강릉 1.3℃
  • 서울 3.2℃
  • 대전 3.3℃
  • 대구 6.8℃
  • 울산 6.6℃
  • 광주 8.3℃
  • 부산 7.7℃
  • 흐림고창 6.7℃
  • 흐림제주 10.7℃
  • 흐림강화 2.2℃
  • 흐림보은 3.2℃
  • 흐림금산 4.4℃
  • 흐림강진군 8.7℃
  • 흐림경주시 6.7℃
  • 흐림거제 8.0℃
기상청 제공

[오늘의 띠별 운세] 11월 29일 (음력 10월 15일)

 

◆쥐띠 운세◆


36年生  생각이 내 몸을 움직인답니다. 뭐든지 나도 할 수 있다는 생각이 가장 중요해요!


48年生  사람이 언제나 완벽할 순 없답니다! 하나라도 끝까지 완수하는 것이 목표에요.


60年生  노력해도 안된다면 일찍 포기하는 것이 좋을 수 있어요. 기회는 또 오고 있어요.


72年生  주변 사람 눈치 안봐도 괜찮아요! 하고 싶은 말이라면 솔직하게 하도록 하세요.


84年生  모든 것을 덮을 필요 없답니다. 때론 진실을 밝히는 것이 좋은 선택일 수 있어요.


96年生  뭐든 성급하다면 문제가 생길 가능성이 높죠. 차분히 생각해야 유리해진답니다.

 

 

◆소띠 운세◆


37年生  긍정은 생각보다 큰 힘을 가지고 있답니다. 오늘 하루도 긍정으로 시작해보세요.


49年生  빨라도 게을러서 진 토끼보다, 느려도 부지런해서 승리한 거북이가 되어보세요.


61年生  사람은 '나 다울 때' 가장 아름다워요. 가면을 벗고 나 그대로를 보여주길 바라요.


73年生  억지로 하면 되던 일도 흐트러지기 마련입니다. 차근차근 진행해도 괜찮습니다.


85年生  한 번의 실수로 일이 일파만파 커지게 되니 처음부터 꼼꼼히 살피면 유리해요!


97年生  욕심 때문에 일을 그르치게 될 수 있답니다. 할 수 있는 만큼만 노력해보세요~!

 

 

◆호랑이띠 운세◆


38年生  말은 갈수록 부풀어진답니다. 오늘은 하고 싶은 말도 아끼는 것이 좋겠습니다!


50年生  서로 돕고 도우는 것이 진정한 친구랍니다. 먼저 도움의 손길을 내밀어 보세요.


62年生  한 번으로 모든 것을 알 순 없답니다. 천천히 시간을 두고 알아보도록 하세요~!


74年生  어려운 일에 무작정 덤비기 보단 조금 더 준비해서 한 번에 쟁취하는게 좋아요.


86年生  너무 겸손해도 거만해 보일 수 있으니 내가 이룬 결과에 스스로 만족해보세요~!


98年生  튀어보이려 하면 오히려 상심만 커지니 기본만큼 지키는 것이 더 유리할거에요.

 

 

◆토끼띠 운세◆


39年生  스스로에게 화가 나더라도 다른 사람에게 약점이 되지 않게 무던히 넘겨야 해요.


51年生  모든 것이 꼭 나 혼자만의 잘못이 아니랍니다.  혼자서 자책하지 않도록 하세요.


63年生  오늘은 느낌이 좋은 날이네요~! 중요한 결정이 있다면 내 직감을 믿어도 좋아요.


75年生  협력이란 서로가 상부상조 해야죠. 우기지 말고 설득할 방법을 먼저 찾아보세요.


87年生  생각이 많은 것이 오히려 독이 될 수 있어요. 쉽게 쉽게 생각하는 것이 좋답니다!


99年生  떳떳하지 못한 일은 단호하게 거절하세요. 내가 떳떳해야 나중에 할 말이 있어요.

 

 

◆용띠 운세◆


40年生  빨리 많이 서두르기 보다는 천천히 조금씩 느긋하게 하는 것이 더 유리하겠어요.


52年生  미련도 후회도 싫다면 이미 시작한 일에 있어서 기어코 결과를 보는게 중요해요.


64年生  자신의 위치는 스스로가 만드는 것이랍니다! 주변 눈치를 살펴 소통을 해보세요.


76年生  괜히 피곤해 질 수 있으니 거만한 사람의 도움은 받지 않는 것이 좋을 수 있어요.


88年生  힘에 겨운 일을 억지로 하면 되레 해만 입게 되니.. 할 수 있는 만큼만 해보세요!


00年生  오늘은 나의 귀인이 함께해줄 거랍니다. 귀인은 가까이에 있으니 둘러보세요~!

 

 

◆뱀띠 운세◆


41年生  노력없이 정상에 선 사람은 없답니다. 하고 싶은 일이라면 더욱 노력해야 돼요.


53年生  쉬는 날이라면 몸도 쉬어야 해요. 여기 저기 다니지 말고 몸의 휴식을 주세요~!


65年生  많은 것을 보여주면 상황이 불리해지니 조금씩 맛보기만 보여줘도 괜찮습니다.


77年生  내 의견을 설득해 보세요! 강요가 아닌 설득이 된다면 모두가 인정해줄 거에요.


89年生  나의 가치는 내가 만들어 가야 해요. 조금 더 자신감을 가져보는 것이 좋겠어요!


01年生  한 번 결정했다면 주변 사람의 말에 흔들리지 말아요~ 중심을 바로 잡아야해요.

 

 

◆말띠 운세◆


42年生  조언은 조언일 뿐! 결정은 온전한 나의 몫이니 하고싶은 대로 결정해도 좋아요.


54年生  대충 마무리 한 일에 문제가 생길 수 있으니 힘들 때 일수록 꼼꼼해져보야 해요.


66年生  오늘 일타쌍피의 날이네요! 보다 많은 것을 얻을 수 있으니 뭐든 도전해보세요.


78年生  사서 고생하는 것도 내 몫이랍니다. 오늘은 눈치 보지 않는 것도 방법이에요~!


90年生  무리한다고 해서 빨리 끝나는 것도 아니에요. 무리하지 않는 것이 가장 좋아요.


02年生  한 가지로 인해 여러가지 문제가 생길 수 있으니 천천히 진행하는 편이 나아요.

 

 

◆양띠 운세◆


43年生  실패했다고 무너지지 말아요! 실패가 있어야 더 단단해지고 성공이 있답니다~!


55年生  나이는 숫자에 불과해요! 뭐든 최선을 다해보면 보다 좋은 결과를 볼 수 있어요.


67年生  마음에 안 들더라도 얼굴은 웃어주세요. 속마음을 들키지 않는 것이 중요해요.


79年生  오늘은 빠른게 좋아요. 새로운 것보다 익숙한 방법으로 좀더 쉽게 해결해보세요.


91年生  아무리 바쁘더라도 중요한 일을 잊어선 안 돼요. 우선순위 부터 정하는게 좋아요.


03年生  넘어진 오늘 또한 성장의 과정이라 생각하세요. 실패 없는 큰 성공은 없답니다~!

 

 

◆원숭이띠 운세◆


44年生  이미 벌어진 문제라도 걱정말아요. 문제는 더 커지기 전에 해결하면 된답니다~!


56年生  나만 좋다고 될 일들은 아니죠~ 상대방의 의견은 어떤지 꼭 물어봐야 한답니다.


68年生  겉만 보고 선택하지 말고 하나씩 살펴가며 따지는 것이 좋은 결정을 할수있어요.


80年生  칭찬은 고래도 춤추게 한답니다. 잘못한 일에도 칭찬으로 감싸주는 것이 좋아요.


92年生  미워도 끝까지 내 편이 되어줄 사람이에요. 미운 놈 떡 하나 더 준다 생각해봐요!


04年生  오늘은 조금 급하더라도 다른 사람 도움보단 혼자 해결하는 편이 나을거에요.

 

 

◆닭띠 운세◆


45年生  말 한 마디에 천냥 빚을 지기도 하고 갚기도 해요. 말의 중요성을 알아야 합니다!


57年生  두마리 토끼 잡기에는 불리하니 내게 이득이 되는 한가지만 선택하길 바랍니다.


69年生  스트레스에는 단 음식이 최고에요! 스트레스 쌓아놓지 말고 바로 풀어야 해요!


81年生  스스로가 만족할 만큼 최선을 다했다면, 결과에 너무 연연하지 않아도 좋아요.


93年生  말이 적은 사람이 소문도 적답니다. 오늘부터 말수를 줄여보는 것은 어떨까요?
 

 

◆개띠 운세◆


46年生  굳이 어려운 길을 고집하지 않아도 좋아요. 쉬운 길이 있다면 그 길로 가보세요.


58年生  날 찾아왔다는 것만으로도 많은 고민이었을 거에요. 넓은 마음으로 안아주세요.


70年生  크고작은 일들로 정신없는 날이겠지만 하루가 지나면 뿌듯한 기억만 있을거에요.


82年生  불평불만이 많아지면 일도 꼬이기 마련이죠. 억지로라도 기분 좋은 일을 찾아봐요.


94年生  뭐든 과하면 나만 불리해진답니다. 오늘 식사도 과식 하지 않도록 주의해야 돼요.

 

 

◆돼지띠 운세◆


47年生  부정적인 방법은 어떻게 해서든 들통나요. 불리하더라도 정직하게 진행하세요.


59年生  작은 지출이 모여 큰 지출이 된답니다. 작은 지출부터 줄여나가보도록 하세요~!


71年生  아무리 바쁘더라도 식사는 군것질 말고, 든든하게 밥 한끼 챙겨드셔야 합니다!


83年生  내가 자신감이 있어야 어디든 덤빌 수 있답니다! 자존감부터 높여야 좋습니다.


95年生  일상에서 벗어나는 소소한 것들이 원동력이 될거에요. 저녁에 드라이브 어때요?

 

 

<운세 제공 = 더 사주 >

 

 

 

 

 

【 청년일보=김두환 기자 】




청년발언대

더보기


기자수첩

더보기

배너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