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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아차, ‘하이테크 컨설팅 서비스’ 실시

가까운 오토큐서 전문 엔지니어의 차량 정밀 진단 받아
인천·광주 124개 오토큐서 시범 운영…내년 전국 확대

 

【 청년일보 】기아자동차가 전문 엔지니어가 고객이 지정한 오토큐로 방문해 차량을 세밀하게 진단하는 서비스를 시작한다.

 

기아차는 1일부터 ‘하이테크 컨설팅 서비스’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 서비스는 인천과 광주지역 124개 오토큐에서 시범 운행한 뒤 내년부터 전국 800여개 오토큐로 확대할 방침이다.
 
그동안 전국 18개의 직영 서비스센터 위주로 전문적인 차량 점검 서비스를 실시해왔지만, 이제는 하이테크 컨설팅 서비스를 통해 고객이 가까운 오토큐에서도 전문 엔지니어의 고난이도 차량 진단과 정비를 받을 수 있게 됐다고 기아차는 설명했다.

 

기아차는 이 서비스를 신청한 고객 차량을 대상으로 고객 요청사항 점검과 차량 진단 내용 상세 설명 등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한다.

 

하이테크 컨설팅 서비스를 이용하고 싶은 고객들은 기아차 통합 모바일 고객 애플리케이션인 ‘기아 빅’(KIA VIK) 또는 기아 레드멤버스 사이트에서 신청하면 된다.

 

기아차 관계자는 “내년엔 하이테크 컨설팅 서비스를 전국적으로 확대해 고객들이 전문적인 차량 점검 서비스를 다양한 방법으로 받을 수 있도록 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기아차는 지난 10월부터 코로나가 집중되는 수도권 지역에서 언택트 정비 서비스로 비대면 차량 탁송 서비스 ‘K-딜리버리’와 프리미엄 향균 세차 서비스 ‘K-클리닝’을 운영하고 있으며, 내년부터 서비스를 전국적으로 실시할 방침이다.
 
【 청년일보=이승구 기자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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