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9 (금)

  • 흐림동두천 1.0℃
  • 흐림강릉 1.3℃
  • 서울 3.2℃
  • 대전 3.3℃
  • 대구 6.8℃
  • 울산 6.6℃
  • 광주 8.3℃
  • 부산 7.7℃
  • 흐림고창 6.7℃
  • 흐림제주 10.7℃
  • 흐림강화 2.2℃
  • 흐림보은 3.2℃
  • 흐림금산 4.4℃
  • 흐림강진군 8.7℃
  • 흐림경주시 6.7℃
  • 흐림거제 8.0℃
기상청 제공

삼성전자, '갤럭시 버즈 프로 with 라네즈 네오 쿠션 콜라보라해' 패키지 출시

'팬텀 바이올렛' 색상을 주제로 아모레퍼시픽과 이색 콜라보레이션
12일부터 삼성전자 홈페이지·아모레퍼시픽몰·파우더룸 스토어에서 판매

 

【 청년일보 】 삼성전자가 아모레퍼시픽과 협력해 '갤럭시 버즈 프로 with 라네즈 네오 쿠션 콜라보라해' 스페셜 패키지를 12일 출시한다. 갤럭시 버즈 프로는 지난 1월 29일 출시 이후 국내에서만 50만 대 이상 판매되며 인기를 이어가고 있다.

 

갤럭시 버즈 프로 with 라네즈 네오 쿠션 콜라보라해 패키지는 팬텀 바이올렛 색상의 갤럭시 버즈 프로와 아모레퍼시픽의 뷰티 브랜드인 라네즈의 인기 쿠션 파운데이션 '라네즈 네오 쿠션'으로 구성됐다.

 

삼성전자와 아모레퍼시픽은 갤럭시 버즈 프로와 네오 쿠션 두 제품의 외관 디자인이 라운드 스퀘어(둥근 사각형)로 유사하다는 것에 착안해 이번 패키지를 기획했다. 갤럭시 버즈 프로를 통해 첫 선을 보인 팬텀 바이올렛 색상을 패키지 전체에 적용했다.

 

패키지에 포함된 라네즈 네오 쿠션 제품은 팬텀 바이올렛 색상에 고급스러운 무광 소재를 적용하는 등 갤럭시 버즈 프로와 동일한 콘셉트로 완성되었으며, 패키지에도 팬텀 바이올렛 색상이 적용됐다.

 

매력적인 팬텀 바이올렛 색상과 혁신적인 기술력을 모두 갖춘 두 브랜드가 만나 소장가치를 한층 더했다.

 

갤럭시 버즈 프로 with 라네즈 네오 쿠션 콜라보라해 패키지는 국내 최대 뷰티 플랫폼인 '파우더룸'에서 3일 최초 공개된다.

 

삼성전자는 12일부터 삼성전자 홈페이지, 아모레퍼시픽 온라인몰, 파우더룸 스토어에서 스페셜 패키지를 한정 수량으로 판매할 예정이다. 정식 판매에 앞서 11일에는 네이버 쇼핑 라이브에서 사전 판매를 진행한다.

 

각 판매 채널별로 라네즈 샘플 키트, 애니콜 케이스, 무선 마이크, 파우더룸 스페셜 포인트 등 다양한 사은품도 제공한다.

 

삼성전자 관계자는 "자신을 적극적으로 표현하는 MZ세대가 감각적인 팬텀 바이올렛 색상과 함께 개성을 마음껏 드러내도록 뷰티 브랜드와의 이색 콜라보레이션을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갤럭시만의 다채로운 색상과 디자인으로 소비자의 다양한 취향을 충족할 제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 청년일보=박준영 기자 】

관련기사




청년발언대

더보기


기자수첩

더보기

배너
배너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