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기스터디 사이버평생교육원, 학점은행제 우수 교·강사 시상 및 장학금수여식 진행
여기스터디 사이버평생교육원, 학점은행제 우수 교·강사 시상 및 장학금수여식 진행
  • 우성호 기자
  • 승인 2019.04.15 15: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교육부 평가인정 원격교육기관 여기스터디 사이버평생교육원은 지난 10일 운영·평가 우수 교·강사 시상과 성적우수 장학생에 대한 장학금 수여식을 진행했다고 15일 밝혔다.

이날 우수 교·강사 12명과 장학생 6명이 참석한 가운데 최우수 장학생은 이현순 학습자가 선정됐으며, 그 외 우수상, 장려상, 노력상을 포함해 총 6명에게 장학증서와 장학금이 전달됐다.

장학수여식 시상 후 이현순 학습자는 "학점은행제의 장점인 일과시간 이후에도 학습이 가능한 부분이 편하고 좋았다"며 "담당플래너와 함께 예습·복습을 꼼꼼하게 진행한게 좋은 결과로 이어진 것 같다"며 소감을 전했다.

또한 우수 교·강사 시상에서는 청소년학 강의를 맡은 최진이 교수가 강의평가 부문에서 최우수 교수로 선정됐으며, 보육실습 과목의 운영을 맡은 유영순 교수가 내부 평가결과 운영관리 부문에서 최우수 교수로 선정돼 총 6명의 우수 교·강사에게 표창패와 포상금이 전달됐다.

시상 이후에는 학기운영방법과 운영교수의 역할에 대한 교·강사 오리엔테이션이 진행되었고, 성적우수 장학생들이 담당 학습플래너와 만나 학습계획과 수강진행에 관한 정보를 나누었다.

여기스터디 관계자는 "한 학기 동안 열심히 노력하신 교수님들과 학우님들께 축하와 감사의 말씀을 드리며, 앞으로 더 많은 분들이 수상의 영광을 누릴 수 있도록 좋은 학습환경을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