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홈쇼핑, 언더웨어 브랜드 ‘풀다’ 론칭

등록 2022.09.01 16:04:49 수정 2022.09.01 20:23:16
임혜현 기자 dogo4527@youthdaily.co.kr

MZ세대의 기획으로 2030 고객 니즈 정조준

 

【 청년일보 】 롯데홈쇼핑은 MZ세대가 기획한 언더웨어 브랜드 ‘풀다’를 론칭하고, 자체 기획 상품 판매를 확대한다고 1일 밝혔다.

롯데홈쇼핑은 온라인 언더웨어 시장의 성장세와 ‘바디 포지티브’ 트렌드로 브라렛, 심리스 웨어 등 편한 속옷을 찾는 2030여성 수요를 반영했다고 설명했다. 아울러 향후 편의성, 기능성은 물론 차별화 디자인을 갖춘 언더웨어를 합리적인 가격대로 선보일 예정이라고 덧붙였다.

‘풀다’는 ‘답답한 후크를 풀다’, ‘여성 속옷의 문제를 풀다’, ‘자유롭게 내 몸을 풀다’ 등 ‘편안함 속 아름다움’을 강조하는 의미를 담았다.

언더웨어 MD 출신 MZ세대의 기획으로 시작해 소재 선정, 브랜딩, 상품 출시까지 약 6개월 이상 소요된 것으로 알려졌다. 

첫 번째 상품은 ‘프리컷 브라팬티 세트’로, 장식, 와이어, 후크 등을 없애고, 봉제선이 없는 이중 접착 공법으로 착용감을 높였으며 런닝 형태 대신 길이 조절이 가능한 어깨끈을 적용하고, ‘라이크라’, ‘쉘론‘ 등 기능성 소재를 활용했다고 강조했다.

 

【 청년일보=임혜현 기자 】




저작권자 © 청년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선유로49길 23, 415호 (양평동4가, 아이에스비즈타워2차) 대표전화 : 02-2068-8800 l 팩스 : 02-2068-8778 l 법인명 : (주)팩트미디어(청년일보) l 제호 : 청년일보 l 등록번호 : 서울 아 04706 l 등록일 : 2014-06-24 l 발행일 : 2014-06-24 | 편집국장 : 성기환 | 고문 : 고준호ㆍ오훈택ㆍ고봉중 | 편집·발행인 : 김양규 청년일보 모든 콘텐츠(영상,기사, 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Copyright © 2019 청년일보. All rights reserved. mail to admin@youthdaily.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