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 엠엔비 "쿵야와 루나가 준비한 光나는 혜택, 올리브영서 만나세요"

등록 2023.02.06 10:58:19 수정 2023.02.06 15:36:38
조성현 기자 j7001q0821@youthdaily.co.kr

넷마블 엠엔비 '쿵야 레스토랑즈', 루나와 손잡고 올리브영 온라인 몰 기획전 참여
13일까지 올리브영 온라인 몰·모바일 앱서 루나 상품 구매 시 '양파쿵야' 굿즈 증정
기획전 상품 구매 고객에게 '光기 ON-양파쿵야 렌티큘러 부적' 선착순 제공 혜택

 

【 청년일보 】 넷마블은 콘텐츠 마케팅 자회사 엠엔비(MNB)의 '쿵야 레스토랑즈'가 LUNA(루나, 이하 루나) 화장품과 콜라보를 통해 올리브영 온라인 몰 기획전에 참여한다고 6일 밝혔다.


오는 13일까지 올리브영 온라인 몰에서 루나의 '수분 광 팩트 클리어' 구매 시 ▲양파쿵야 팩트 데코 스티커 ▲양파쿵야 신년 목표 스티커 ▲양파쿵야 손거울 등이 담긴 '수분 光기 키트'를 증정한다.


또한, '컨실러'를 2개 이상 구매하는 고객들에게는 ▲양파쿵야 다이어리 데코 스티커 ▲양파쿵야 신년 목표 스티커 ▲양파쿵야 키링이 포함 된 '잡티감퇴 키트'을 제공하는 혜택도 마련했다.


이와 함께 기획전 행사 상품(수분 광 팩트 클리어, 롱래스팅 팁 컨실러 2종, 롱래스팅 파운데이션, 포토피니셔 베이지) 구매 고객 대상 선착순 700명에게는 '光기 ON-양파쿵야 렌티큘러 부적'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배민호 엠엔비 대표는 "루나와의 콜라보를 통해 공개한 양파쿵야 굿즈가 많은 사랑을 받아 올리브영 온라인몰 기획전에도 선보일 수 있게 돼 기쁘다"며 "앞으로도 양파쿵야의 매력이 돋보이는 다양한 활동들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편 엠엔비는 소비자·브랜드·미디어에 대한 트렌드 센싱을 바탕으로 최적화된 통합 마케팅 커뮤니케이션(IMC) 솔루션을 제공하고 IP 콘텐츠 사업을 전개하는 넷마블의 콘텐츠 마케팅 자회사다.


'쿵야 레스토랑즈'는 엠엔비에서 전개하는 IP로 '쿵야'의 스핀오프 브랜드다. 2022년을 사는 쿵야들의 이야기를 담은 '쿵야 레스토랑즈'를 인스타그램을 선보였고, 현재 채널 개설 9개월만에 팔로워 9만명을 기록하며 큰 인기를 이어가고 있다. 최근에는 카카오톡 이모티콘 '양파쿵야의 줏대 있는 하루'를 출시해 하루만에 카카오 이모티콘 스토어에서 인기 1위를 달성한 바 있다.
 


【 청년일보=조성현 기자 】




저작권자 © 청년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선유로49길 23, 415호 (양평동4가, 아이에스비즈타워2차) 대표전화 : 02-2068-8800 l 팩스 : 02-2068-8778 l 법인명 : (주)팩트미디어(청년일보) l 제호 : 청년일보 l 등록번호 : 서울 아 04706 l 등록일 : 2014-06-24 l 발행일 : 2014-06-24 | 편집국장 : 성기환 | 고문 : 고준호ㆍ오훈택ㆍ고봉중 | 편집·발행인 : 김양규 청년일보 모든 콘텐츠(영상,기사, 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Copyright © 2019 청년일보. All rights reserved. mail to admin@youthdaily.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