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 엠엔비, '쿵야 레스토랑즈' X '코스모폴리탄' 특별호 론칭

등록 2024.01.02 16:51:00 수정 2024.01.02 16:51:00
조성현 기자 j7001q0821@youthdaily.co.kr

'양파쿵야', 코스모폴리탄 1월호 커버모델 데뷔…'쿵야 레스토랑즈' 이야기 담은 인터뷰 공개
카카오선물하기 '쿵야 레스토랑즈' 브랜드관에서 특별판 및 'VVIP 감사키트' 굿즈 구매 가능
특별판 론칭 기념해 구매 고객 전원에게 '하트 투명 포토카드' 증정…'탁상용 캘린더'도 선물

 

【 청년일보 】 넷마블은 콘텐츠 마케팅 자회사 엠엔비(MNB)의 '쿵야 레스토랑즈'가 패션 매거진 '코스모폴리탄'과 협업해 특별판을 선보인다고 2일 밝혔다.


이번 코스모폴리탄 1월호에는 커버모델로 데뷔한 양파쿵야와 함께 '쿵야 레스토랑즈'의 브랜드 이야기와 철학, 올해 계획이 담긴 인터뷰 내용도 만나볼 수 있다. 코스모폴리탄 특별판은 2일부터 2주동안 카카오선물하기 '쿵야 레스토랑즈' 브랜드관에서 구매 가능하다.


특별 굿즈 'VVIP 감사키트'도 마련해 코스모폴리탄 특별판 구매 시 ▲주는대로 먹어 양파쿵야 앞치마 ▲해장쇼 시리얼 볼 ▲다 퍼주는 쿵야 레스토랑즈 대왕 스푼 등 3종 구성도 함께 받을 수 있다. 이 외에도 판매 기간동안 ▲리무버블 스티커 ▲쿵야 아크릴 키링 ▲짤 엽서 등 굿즈들을 별도 구매할 수 있다.


엠엔비는 코스모폴리탄 특별판 론칭을 기념해 구매 고객 전원에게 '하트 투명 포토카드'를 증정하며 1만5천원 이상 구매 시 '2024 쿵야 레스토랑즈 탁상용 캘린더'도 함께 선물한다.


배민호 엠엔비 대표는 "양파쿵야가 대표 패션 매거진 코스모폴리탄의 새해 첫 호 커버모델로 데뷔하고 인터뷰까지 함께 진행할 수 있어 특별한 경험이었다"며 "올해도 다양한 활동을 통해 '쿵야 레스토랑즈'를 아껴주시는 팬분들에게 유쾌한 에너지와 고객경험을 선사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쿵야 레스토랑즈'는 엠엔비에서 전개하는 IP로 '쿵야'의 스핀오프 브랜드다. 2022년을 사는 쿵야들의 이야기를 담은 '쿵야 레스토랑즈'를 인스타그램을 통해 선보였고, 현재 팔로워 16만명을 기록하며 MZ세대 사이에서 큰 인기를 이어가고 있다.


한편, 엠엔비는 소비자·브랜드·미디어에 대한 트렌드 센싱을 바탕으로 최적화된 통합 마케팅 커뮤니케이션(IMC) 솔루션을 제공하고 IP 콘텐츠 사업을 전개하는 넷마블의 콘텐츠 마케팅 자회사다. 최근 비게임 서비스에 게임 요소를 적용해 소비자 만족도와 경험을 제고하는 게이미피케이션(게임화) 기법을 활용한 마케팅 컨설팅 서비스를 확대해 선보이고 있다.
 


【 청년일보=조성현 기자 】




저작권자 © 청년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선유로49길 23, 415호 (양평동4가, 아이에스비즈타워2차) 대표전화 : 02-2068-8800 l 팩스 : 02-2068-8778 l 법인명 : (주)팩트미디어(청년일보) l 제호 : 청년일보 l 등록번호 : 서울 아 04706 l 등록일 : 2014-06-24 l 발행일 : 2014-06-24 | 편집국장 : 성기환 | 고문 : 고준호ㆍ오훈택ㆍ고봉중 | 편집·발행인 : 김양규 청년일보 모든 콘텐츠(영상,기사, 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Copyright © 2019 청년일보. All rights reserved. mail to admin@youthdaily.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