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든블루, '카발란 하이볼 위스키 소다' 소비자 접점 확대…2차 시음 행사 진행

등록 2024.05.24 11:05:22 수정 2024.05.24 11:05:22
신현숙 기자 shs@youthdaily.co.kr

출시 3개월만에 완판 됐던 화제의 하이볼…1차 시음 행사 인기 힘입어 2차 행사 기획
5월 24일부터 30일까지 7일간 현대백화점 천호점 주류코너 매대에서 만날 수 있어
'카발란 하이볼'과 함께 카발란 디스틸러리 셀렉트·카발란 클래식도 시음 및 구매 가능

 

【 청년일보 】 골든블루 인터내셔널이 프리미엄 하이볼 RTD(Ready to Drink) '카발란 하이볼 위스키 소다(Kavalan Highball Whisky Soda, 이하 '카발란 하이볼')'의 2차 시음 행사를 진행한다고 24일 밝혔다.
 

㈜골든블루 인터내셔널은 지난 4월 신세계푸드마켓 도곡점, 현대백화점 판교점, 이마트 죽전점에서 열린 시음 행사가 소비자들에게 화제가 되면서 이번 2차 시음 행사를 추가로 기획하게 됐다. 


이번 행사는 현대백화점 천호점에서 진행되며 주류 코너에 설치된 부스에서 진행될 예정이며 '카발란 하이볼'을 직접 시음 후 구매할 수 있다.
 

특히 이번 시음 행사에서는 '카발란 하이볼'의 베이스인 타이완 싱글몰트 위스키 '카발란 클래식(Kavalan Classic)'와 '카발란 디스틸러리 셀렉트(Kavalan Distillery Select)' 등 '카발란' 위스키 2종도 시음 후 구매 가능하다.
 

'카발란 하이볼'은 지난해 11월 ㈜골든블루 인터내셔널에서 출시한 프리미엄 하이볼로 출시 3개월만에 초도 물량이 완판되기도 했다. 


원재료로 블렌디드 위스키 혹은 오크칩을 활용하는 일반적인 RTD 하이볼 제품과 달리 '카발란 하이볼'은 타이완 싱글몰트 위스키 '카발란 클래식' 원액을 사용해 맛과 향 측면에서 다른 하이볼과 차별화한 것이 특징이다.
 

이번 시음 행사는 이날부터 30일까지 7일간 진행되며 제품 구매 고객에게는 소정의 사은품이 함께 제공될 예정이다.
 

박소영 ㈜골든블루 인터내셔널 대표이사는 "지난 1차 시음행사 때 '카발란 하이볼'에 보내주신 소비자들의 관심과 성원에 보답하고자 추가로 시음 행사를 기획하게 됐다"며 "향후 소비자 접점을 늘릴 수 있는 마케팅 활동을 기획해 '카발란 하이볼'이 하이볼 시장을 선도하는 브랜드가 될 수 있도록 노력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카발란 하이볼'의 베이스인 '카발란'은 '아열대 지방은 위스키 생산이 어렵다'는 편견을 깨고 탄생한 타이완 대표 싱글몰트 위스키다. 


박찬욱 감독의 영화 '헤어질 결심'에 등장하면서 화제가 됐으며 방탄소년단(BTS)의 멤버 RM이 즐겨 마시는 '최애' 위스키로도 알려져 있다.
 


【 청년일보=신현숙 기자 】




저작권자 © 청년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선유로49길 23, 415호 (양평동4가, 아이에스비즈타워2차) 대표전화 : 02-2068-8800 l 팩스 : 02-2068-8778 l 법인명 : (주)팩트미디어(청년일보) l 제호 : 청년일보 l 등록번호 : 서울 아 04706 l 등록일 : 2014-06-24 l 발행일 : 2014-06-24 | 편집국장 : 성기환 | 고문 : 고준호ㆍ오훈택ㆍ고봉중 | 편집·발행인 : 김양규 청년일보 모든 콘텐츠(영상,기사, 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Copyright © 2019 청년일보. All rights reserved. mail to admin@youthdaily.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