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나생명보험은 고객의 보험 이해를 돕고 소통 기회를 제공하는 서비스 ‘라이나ON’을 오픈한다.[사진=라이나생명]](http://www.youthdaily.co.kr/data/photos/20250938/art_17578982306163_f28945.jpg)
【 청년일보 】 라이나생명보험은 고객의 보험 이해를 돕고 소통 기회를 제공하는 서비스 ‘라이나ON’을 오픈한다고 15일 밝혔다.
이 서비스는 가입한 보험의 내용을 쉽고 명확하게 설명해 주는 ‘내 보험 쉽게 이해하기’를 포함해 질병 회복 후기, 전문 상담사와의 보장 상담 등 편리한 기능을 담은 서비스다.
보험 정보의 복잡함을 해소하고 고객 경험 밀착형 콘텐츠를 통해 고객이 보험이라는 주제를 더 일상적이고 친숙하게 접할 수 있게 하는 데에 목적이 있다.
특히 ‘이야기ON’ 코너에서는 암 치료, 치매 진단 등 실제 질병 경험을 담은 회복 이야기를 소개해 정보 전달은 물론 공감과 위로의 공간을 제공한다. 해당 콘텐츠는 라이나생명 고객이 아니어도 자유롭게 열람이 가능하다.
이 서비스는 우선 지난 5월부터 (무)THE간편한건강보험(갱신형)을 가입한 고객을 대상으로 시작되며 향후 다른 상품 가입 고객 대상으로 확대 적용할 계획이다.
보험을 일상 속 경험으로 바꾸겠다는 라이나생명의 비전을 담은 라이나ON 서비스는 지난 11일부터 라이나생명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 청년일보=박상섭 기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