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NHN한국사이버결제-쇼피-페이오니아, 동남아 진출 전략 세미나 개최

동남아 K제품 및 브랜드 판매 트렌드, 입점 노하우, 마케팅 전략 등 제공

 

【 청년일보 】 NHN한국사이버결제(KCP)는 오는 21일 오후 2시 서울 구로구 NHN KCP 사옥에서 'K소비재 브랜드, 쇼피를 통한 동남아 진출 전략 세미나'를 개최한다.

 

이번 세미나는 NHN KCP가 동남아 최대 이커머스 플랫폼 쇼피, 글로벌 통합 금융 솔루션 기업 페이오니아와 협업해 동남아시아 이커머스 시장 진출을 희망하는 모든 사업자를 대상으로 진행한다.

 

코로나19 팬데믹 이후 동남아시아의 전자상거래 규모가 급성장하고 있다. 베인앤드컴퍼니에 따르면 젊은층을 중심으로 디지털화가 가속화되며 동남아 이커머스 시장 규모도 고속 성장 중이며, 2019년 620억 달러(한화 72조 원)에서 2025년 1720억 달러(한화 200조 원)로 연평균 23%씩 성장할 것으로 전망된다.

 

세미나는 폭발적으로 성장하는 '동남아 온라인 시장 진출 전략'을 주제로 동남아 온라인 시장 현황, 쇼피 입점 절차, 판매대금 수취를 위한 페이오니아 계정 생성 방법 등 시장 진출을 위해 꼭 필요한 실전 정보를 전달할 예정이다. 

 

해당 세미나는 무료로 진행되며, NHN KCP 홈페이지에서 사전참여 신청을 할 수 있다.
 
노재욱 NHN KCP PG사업부 상무이사는 "코로나19로 온라인 시장이 성장하며 해외 시장에 진출하고자 하는 사업자분들은 늘고 있지만 관련 정보는 제한적인 상황"이라며 "이번 기회를 통해 쇼피와 동남아 시장에 대한 이해도를 높이고 글로벌 시장에 성공적으로 진출하는 발판을 마련하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 청년일보=박준영 기자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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