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과 브랜드 가치 전달"…교촌치킨, 'K-스피커스' 서포터즈 모집

등록 2023.08.29 12:12:58 수정 2023.08.29 12:13:14
오시내 기자 shiina83@youthdaily.co.kr

내달 10일까지 공식 인스타그램서 신청…총 30명 선발
신메뉴 활용 미션 수행…교촌치킨 모바일 상품권 증정

【 청년일보 】 치킨 프랜차이즈 교촌치킨은 온라인 홍보활동을 펼치는 공식 서포터즈 'K-스피커스' 3기를 모집한다고 29일 밝혔다. 

 

'K-스피커스'는 교촌(K)과 스피커를 합친 명칭으로, 교촌의 브랜드 및 메뉴 관련 콘텐츠를 널리 전하는 사람들을 뜻한다. 올해부터 정기 프로그램으로 운영되고 있는 브랜드 서포터즈로, 소비자의 눈높이에서 브랜드 관련 정보 및 콘텐츠를 생산해 온라인을 통해 홍보활동을 펼친다. 

 

'K-스피커스' 3기는 내달 10일까지 교촌 공식 인스타그램 내 프로필 링크를 통해 지원을 받으며 당첨자는 내달 13일 개별 발표한다.

 

선발된 총 30명의 K-스피커스들은 내달 18일부터 약 2개월간 브랜드 공식 서포터즈로 활동하게 된다. 활동 기간 중 개인 블로그를 통해 치면 트렌드 및 신메뉴 등을 활용해 월 2회의 필수 미션 및 선택 미션을 수행한다.

 

활동 혜택으로는 매월 3매의 교촌치킨 모바일 상품권이 제공되며 활동 종료 후에는 우수 활동자를 선정해 제품 교환권 10매를 추가로 증정한다. 이와 함께 본사에서 진행하는 '교촌1991스쿨'에 참여해 조리, 포장 등 치킨 제조 과정을 전반적으로 체험할 수 있는 기회도 제공된다.

 

교촌치킨 관계자는 "교촌을 사랑하는 고객들과 브랜드 가치를 널리 알리기 위해 K-스피커스 3기를 모집하게 됐다"며 "K-스피커스와 함께 교촌 브랜드 및 메뉴 이슈 등의 정보를 재미있게 전달할 수 있는 차별화된 콘텐츠를 발굴하며 고객들과 긴밀한 소통을 이어갈 예정"이라고 밝혔다.

 


【 청년일보=오시내 기자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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