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증권의 ‘KB IRP 실물이전&순입금’ 및 ‘KB 연금저축 이전&순입금’ 이벤트 이미지. [사진제공=KB증권] ](http://www.youthdaily.co.kr/data/photos/20250207/art_17394083390978_b11125.png)
【 청년일보 】KB증권은 오는 5월31일까지 ‘KB IRP 실물이전&순입금’과 ‘KB 연금저축 이전&순입금’ 두 가지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
‘KB IRP 실물이전&순입금’ 이벤트는 개인형 퇴직연금(IRP)과 연금저축 가입 고객을 대상으로 순입금액에 따라 상품권을 지급하는 이벤트로, 이벤트 참여 고객들에게 이벤트 기간 내 10만원 이상 입금하면 5천원 상당의 상품권을 제공한다.
또한, KB증권 IRP 계좌에 순입금 금액에 따라 ▲100만원 이상은 1만원 ▲500만원 이상은 2만원 ▲2,000만원 이상은 3만원 상당의 상품권을 증정한다. 추가로, IRP 계좌에서 ETF 또는 펀드를 100만원 이상 순매수 시 1만원 상당의 상품권을 지급한다.
다음으로, ‘KB 연금저축 이전&순입금’ 이벤트에서는 순입금 금액 구간별로 최대 100만원 상당의 상품권을 제공하며, 해당 이벤트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해 안마의자 등 다양한 경품도 증정한다.
두 이벤트는 각각 별도로 혜택이 산정되므로 중복 참여가 가능하다. 특히, 타 금융기관에서 KB증권으로 이전할 경우, 이전 금액의 2배를 인정해 더 큰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손희재 KB증권 디지털사업그룹장은 “KB증권은 고객들의 연금 자산을 효율적으로 운용할 수 있도록 다양한 상품 라인업을 갖추고 있다”며 “지난 1월에는 MTS ‘KB M-able(마블)’의 매매 프로세스와 메뉴 체계를 개선해 고객들이 더욱 스마트하게 연금자산을 관리할 수 있도록 했다”고 말했다.
KB증권 개인형 IRP 및 연금저축 계좌는 KB증권 전국 영업점 및 MTS ‘KB M-able(마블)’ 등을 통해 개설 가능하다.
【 청년일보=이이나 기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