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베러맨'. [사진=청년일보]](http://www.youthdaily.co.kr/data/photos/20250312/art_17424652024064_808696.jpg)
【 청년일보 】 영화 '베러맨'이 언론 시사회를 통해 국내에서 공개됐다.
지난 20일 오후 서울 용산구 CGV 용산아이파크몰에서 마이클 그레이시 감독의 신작 '베러맨'에 대한 언론 시사회가 열렸다.
'베러맨'은 전 세계가 사랑한 슈퍼스타의 탄생을 그린 영화다. 이 작품은 전 세계적인 팝스타 로비 윌리엄스를 주인공으로 한다.
마이클 그레이시 감독은 영화 '아바타', '반지의 제왕' 3부작으로 아카데미를 수상한 웨타FX 팀과 협업을 통해 영국에서 가장 성공한 스타 로비 윌리엄스의 성공기를 화려하고 짜임새 있는 이야기로 담아냈다.
마이클 그레이시 감독은 우리가 보는 로비 윌리엄스가 아니라, 그가 자신을 묘사하는 방식을 실감나게 연출한다. 관객은 그가 어떻게 자신을 표현하는지, 그 과정을 통해 진짜 로비 윌리엄스를 마주하게 된다.
영화에는 로비 윌리엄스의 대표곡 ‘Angels’, ‘Feel’, ‘Let Me Entertain You’, ‘Rock DJ’를 포함해 보이밴드 '테이크 댓'의 노래 등 총 13곡의 OST가 수록되어 한순간도 눈을 뗄 수 없는 황홀한 퍼포먼스를 보여준다.
특히 '베러맨'은 로비 윌리엄스의 전기를 희로애락의 이야기로 담아 관객들에게 감동을 준다. 이 영화는 단순히 관객을 만족시키는 데 그치지 않고, 사랑과 희망의 메시지를 전한다.
'베러맨'은 다음 달 9일 국내 극장에서 개봉한다.
한편 로비 윌리엄스는 영국을 대표하는 전설적인 보이 밴드 '테이크 댓'의 막내 멤버로 활동을 시작했다. 이후 솔로로 전향해 자신만의 확고한 실력과 스타일로 전 세계적으로 약 5천700만장의 앨범을 판매하며 최고의 스타로 자리매김했다.
【 청년일보=이근수 기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