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y, 건강 마라톤 ‘하루런’ 성료…하루야채 모델 임시완과 협업

등록 2025.06.09 15:38:13 수정 2025.06.09 15:38:13
신현숙 기자 shs@youthdaily.co.kr

지난 7일 경기도 하남시 미사경정공원에서 건강 마라톤 ‘하루런’ 진행

 

【 청년일보 】 hy가 주최한 건강 마라톤 ‘하루런’이 성황리에 마무리됐다. 하루런은 hy의 과채주스 브랜드 ‘하루야채’와 달리기(RUN)의 합성어다.

 

일일 야채 섭취권장량을 100% 충족하는 하루야채처럼 달리기로 건강을 채우자는 의미를 담고 있다.

 

지난 7일 경기도 하남시 미사경정공원에서 진행된 행사에는 1천600여명이 참여했다. 참가자들은 공원 중앙에 조성된 조정호(湖) 수변을 따라 5km, 10km 코스를 완주하며 도심 속 자연을 즐겼다.

 

내·외부 시설물에는 대표 제품 4종을 연상케 하는 그린, 퍼플, 옐로우, 블루 색상을 ‘키 컬러’로 적용해 시각적 효과를 더했다.

 

지급하는 티셔츠도 동일한 구성으로 준비해 행사장 곳곳에서 하루야채만의 BI(Brand Identity)를 통일성 있게 녹여냈다.

 

러닝은 준비 운동과 개회 선언으로 시작됐다. 하루야채 브랜드 모델 임시완은 참가자들과 함께 코스를 완주했다. 포토존, 게임존, 메달 각인 서비스 등으로 구성된 부스에도 인파가 몰렸다.

 

hy는 참가자 전원에게 기념품과 선크림, 간식 등으로 구성한 ‘레이스 팩’을 제공했다. 마라톤 우수 기록자 30명에게도 상금과 부상이 지급됐다.

 

서일원 hy 건강식품CM팀장은 “‘하루런’을 통해 ‘하루야채’ 브랜드가 가진 건강에 대한 메시지를 잘 전달할 수 있었다”며, “큰 관심 보내주신 만큼 더욱 많은 인원이 즐기실 수 있도록 행사 규모를 확대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하루야채는 hy가 2005년 선보인 냉장 과채주스 브랜드다. 건강한 일상을 위해 야채 섭취가 중요하다는 것은 알지만, 얼마나 먹어야 하는지에 대한 인식이 부족했던 소비자들에게 ‘일일권장량 350g’을 제시하며 큰 사랑을 받았다.
 


【 청년일보=신현숙 기자 】




저작권자 © 청년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선유로49길 23, 415호 (양평동4가, 아이에스비즈타워2차) 대표전화 : 02-2068-8800 l 팩스 : 02-2068-8778 l 법인명 : (주)팩트미디어(청년일보) l 제호 : 청년일보 l 등록번호 : 서울 아 04706 l 등록일 : 2014-06-24 l 발행일 : 2014-06-24 | 편집국장 : 성기환 | 고문 : 고준호ㆍ오훈택ㆍ고봉중 | 편집·발행인 : 김양규 청년일보 모든 콘텐츠(영상,기사, 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Copyright © 2019 청년일보. All rights reserved. mail to admin@youthdaily.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