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하이마트 쿨링 가전 세일 제품. [사진=롯데하이마트]](http://www.youthdaily.co.kr/data/photos/20250728/art_17521904892975_d3e542.jpg)
【 청년일보 】 롯데하이마트는 이달 말까지 전국 310여개 매장에서 '쿨링 가전 세일'을 실시다고 11일 밝혔다. 롯데하이마트는 에어컨, 선풍기 등 냉방 가전과 믹서기 등 주방가전을 중심으로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대표적으로 삼성전자 '무풍 갤러리 에어컨' 등 행사상품 구매 시 최대 30만원의 할인 혜택을 준다.
신일 기계식 선풍기 등 선풍기 행사상품은 연중 최저가에 판매 중이다.
닌자 'AI 파워 블렌더', 필립스 '7000 시리즈 파워 블렌더' 등 블렌더 행사상품 구매 시 5년간 무상으로 수리 서비스를 받을 수 있는 연장보증보험을 제공한다. 또 닌자 '저소음 고속 블렌더' 구매 시 8만원 상당의 '프로페셔널 초퍼 핸드 블렌더'를 증정하는 행사도 진행한다.
냉장고, 냉동고, 김치냉장고의 경우 동시 구매 시 최대 90만원의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혜택도 마련했다.
김태영 롯데하이마트 에어컨·냉장가전팀장은 "최근 더운 날씨가 이어지면서 더위를 식힐 수 있는 냉방 가전 수요가 크게 늘고 있다"며 "당분간 더운 날씨가 이어질 것으로 예상돼 다양한 여름 냉방 가전 판매 행사를 준비했다"고 말했다.
【 청년일보=김원빈 기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