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괌 사랑의절벽. [사진=노랑풍선]](http://www.youthdaily.co.kr/data/photos/20250731/art_17539404864907_9e4b05.jpg)
【 청년일보 】 노랑풍선은 괌정부관광청과 함께 편안하게 휴양을 즐길 수 있는 '괌 PIC 리조트' 상품을 선보인다고 31일 밝혔다.
이번 상품은 오는 8월 1일부터 12월 20일까지 오전·오후 고객이 원하는 대로 자유롭게 출발이 가능해 일정 구성의 유연성이 높으며, 인천뿐만 아니라 부산 출발까지 선택할 수 있어 지방 고객의 편의성을 고려한 것이 특징이다.
아울러 전일정 괌 투몬만 중심부 해안에 위치해 있으며 ▲워터슬라이드 ▲액티비티 ▲6~7개의 다양한 레스토랑 ▲키즈 프로그램 등 다채로운 부대시설을 즐길 수 있는 가족 여행에 최적인 올인클루시브 리조트 '괌 PIC 리조트'에서 숙박한다.
특히 선택에 따라 ▲맑은 바다와 시원한 바람을 느낄 수 있는 '아가나' ▲사랑의 종을 울리며 로맨틱한 추억을 남길 수 있는 연인·부부의 필수 코스 '사랑의 절벽' ▲괌 아가나의 대표 명소이자 포토 스팟으로 유명한 '스페인 공원' 등을 주요 랜드마크를 둘러보는 '아일랜드 관광'을 진행할 수 있다.
노랑풍선은 본 상품을 예약한 고객에게 ▲맑고 투명한 남태평양의 바다에 서식하는 열대어 및 돌고래를 만날 수 있는 '돌핀크루즈' ▲선셋 BBQ 1회 무료 이용 ▲PIC 리조트 레스토랑 이용 ▲키즈 어메니티 ▲PIC 괌에서만 즐길 수 있는 다이나믹한 서커스 공연인 '슈퍼 아메리칸 서커스' ▲현지 로컬 직원들과 영어로 소통하는 어린이 전용 어학 프로그램 'LET'S SPEAK ENGLISH' 등 다채로운 혜택을 제공한다.
노랑풍선 관계자는 “괌 PIC 리조트는 아이를 동반한 가족 고객들이 휴식과 체험을 동시에 누릴 수 있는 최적의 장소”라며 “이번 상품은 단순한 휴양을 넘어 교육적이고 감성적인 여행을 원하는 고객에게 최고의 만족을 줄 것”이라고 말했다.
【 청년일보=김원빈 기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