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샵다나와 AMD ‘올해의 세일즈 & 마케팅 챔피언’ 수상. [사진=커넥트웨이브]](http://www.youthdaily.co.kr/data/photos/20250834/art_17558400433777_85a054.jpg)
【 청년일보 】 커넥트웨이브의 PC 전문 쇼핑 서비스 샵다나와가 ‘AMD Partner Advance(파트너 어드밴스) 2025'에서 '올해의 SI 세일즈 & 마케팅 챔피언' 상을 수상했다고 22일 밝혔다.
'올해의 SI 세일즈 & 마케팅 챔피언'은 지난 1년간 AMD 라이젠 프로세서와 라데온 그래픽카드의 세일즈 및 마케팅에서 가장 큰 성과를 보여준 파트너에게 수여되는 상이다. 샵다나와는 국내에서 가장 많은 AMD 라인업의 조립PC를 판매하며 시장 트렌드를 선도한 점을 높이 평가받았다.
특히 이번 성과로 샵다나와는 지난 2023년부터 AMD 어워드를 3년 연속 수상하며 한국 조립PC 시장에서 확고한 리더십을 다시 한번 입증했다.
이번 시상식에는 오마르 파크리(Omar Fahkri) AMD CVP(Global component channel sales), 라이언 심(Ryan Sim) AMD 아시아태평양(APAC) 채널 시니어 디렉터, 데이비드 맥아피(David McAfee) AMD CVP & GM(Client & Graphics BU) 등 AMD 본사 주요 임원들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AMD는 샵다나와를 한국 조립PC 시장 트렌드를 리드하는 핵심 파트너로 평가했다. 샵다나와의 견고한 시장 영향력을 통해 자사의 혁신적인 제품과 기술을 가장 빠르고 폭넓게 선보일 수 있었다는 설명이다.
강명종 샵다나와 상무는 “이번 수상은 자사의 경쟁력 있는 서비스와 AMD 제품의 뛰어난 성능이 만나 이뤄낸 결과"라며 "앞으로도 고객이 최적의 PC를 편리하게 구매할 수 있도록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하는 한편 AMD와의 긴밀한 협력을 통해 AI 및 기업용 시장으로 사업 저변을 확대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 청년일보=김원빈 기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