린나이, 제9회 대한민국 청년의 날 페스티벌 참가

등록 2025.09.30 10:04:53 수정 2025.09.30 10:05:33
이성중 기자 sjlee@youthdaily.co.kr

'당신의 온전한 습관' 캠페인 통해…청년들과 적극적인 소통 이어가

 

【 청년일보 】 린나이가 작년에 이어 올해에도 제9회 대한민국 청년의 날 페스티벌에 참여 청년들과의 적극적인 소통에 나섰다. 올해로 9회째를 맞은 이 행사는 지난 27일 토요일, 서울 대학로 차 없는 거리와 마로니에 공원 일대에서 개최됐다.

 

본 행사는 청년들이 직접 기획하고 주도하는 국내 유일의 청년 주도형 축제로, 청년들의 문화, 정책, 경제적 목소리를 모아 탄소중립 시대, ESG 가치 확산, 디지털 대전환 시대를 선도하는 것을 목적으로 한다.

 

오전 10시부터 오후 9시까지 진행된 축제에는 린나이를 비롯하여 행정안전부, 문화체육관광부, 산업통상자원부 등 주요 정부 부처와 우리은행, LG생활건강, 일양약품 등 다양한 기업들이 함께했다. Youth 댄스 챌린지, 크리에이터 페스티벌, K-POP 공연 등 풍성한 프로그램이 진행되었으며, 수만여 명의 참여자들이 대학로 거리를 가득 메웠다.

 

린나이는 이번 축제에서 새로운 캠페인인 ‘당신의 온전한 습관’을 중심으로, 전기시대(Electrification)로의 도약과 더 따뜻한 세상을 만들고자 하는 기업 철학을 전달했다. 린나이 부스에서는 RBTI(Rinnai-Based Type indicator) 검사를 통해 참여자들의 요리 취향을 파악하고 요리의 즐거움에 대해 공감을 이끌어냈다.

 

또한, 린나이 1구 인덕션, 전기복합오븐, 전자레인지 및 다양한 굿즈 등이 경품으로 제공되는 다양한 이벤트가 마련되어 많은 청년들의 발길을 이끌었다.

 

린나이 강상규 영업본부장은 “‘당신의 온전한 습관’ 캠페인은 단순한 마케팅을 넘어, 고객의 삶 속에 자연스럽게 스며드는 브랜드가 되고자 하는 방향성을 담고 있다”고 설명했다.

 

이어 “이번 청년의 날 행사는 현재와 미래의 소비자인 청년들과 교감하며 린나이의 진정성을 알릴 수 있는 뜻깊은 자리였다”고 평가하며, “앞으로도 린나이는 청년뿐 아니라 전 세대와 소통하며 공감할 수 있는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이어갈 것”이라고 밝혔다.

 

 

【 청년일보=이성중 기자 】




저작권자 © 청년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당산로35길 4-8, 5층(당산동4가, 청년일보빌딩) 대표전화 : 02-2068-8800 l 팩스 : 02-2068-8778 l 법인명 : (주)팩트미디어(청년일보) l 제호 : 청년일보 l 등록번호 : 서울 아 04706 l 등록일 : 2014-06-24 l 발행일 : 2014-06-24 | 편집국장 : 성기환 | 고문 : 고준호ㆍ오훈택ㆍ고봉중 | 편집·발행인 : 김양규 청년일보 모든 콘텐츠(영상,기사, 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Copyright © 2019 청년일보. All rights reserved. mail to admin@youthdaily.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