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EZ손해보험은 1일부터 연말까지 신규 보험가입 고객을 대상으로 네이버페이 포인트를 제공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사진=신한EZ손해보험]](http://www.youthdaily.co.kr/data/photos/20251040/art_17592796668404_423981.png)
【 청년일보 】 신한EZ손해보험은 이날부터 연말까지 신규 보험가입 고객을 대상으로 네이버페이 포인트를 제공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일 밝혔다.
연말까지 운전자보험, 건강보험, 실손의료보험, 주택화재보험, 해외장기체류보험 상품에 신규 가입한 고객과 함께 추석 연휴기간(1~10일) 중 해외여행보험에 가입하는 고객에게 네이버페이 포인트 최대 3만원을 제공한다.
특히, 신한 SOL트래블카드 및 제휴카드로 결제 시 보험료를 10% 할인해주고 동반인 가입 시 최대 10%의 추가 할인이 가능하다.
신한EZ손해보험의 주요 상품은 일상생활에서 발생할 수 있는 위험을 다양한 할인 혜택과 함께 폭넓게 보장하는 것이 특징이다.
‘운전자보험’은 안전 운전을 실천하는 고객에게 매월 보험료 최대 10% 할인 혜택을 제공하고, 해외장기체류보험은 해외 현지에서 재가입이 가능하며 24시간 비대면 해외 진료 서비스를 지원하는 등 장기체류에 특화된 보장을 갖췄다.
특히, 보험은 가입 시점의 비용뿐만 아니라 장기적 보장 혜택이 중요한 만큼, 실질적인 혜택을 강화한 이번 프로모션은 소비자의 선택 폭을 넓히는 등 고객 경험을 개선하고 장기적인 신뢰 구축의 계기를 마련했다는 평가다.
신한EZ손해보험 관계자는 “고객이 합리적으로 보험을 선택할 수 있도록 실질적인 혜택을 강화했다”며 “앞으로도 생활 밀착형 보험상품과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고객 만족도를 높여 나가겠다”고 말했다.
【 청년일보=박상섭 기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