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보라이프플래닛, 모바일티머니 K-패스 대중교통 맞춤형 안심보험 출시

등록 2025.10.22 11:25:08 수정 2025.10.22 11:25:08
박상섭 기자 bakddol@youthdaily.co.kr

 

【 청년일보 】 교보라이프플래닛생명(이하 교보라플)은 티머니와 모바일티머니 K-패스 이용자를 위한 대중교통 맞춤형 안심보험을 출시했다고 22일 밝혔다.

 

티머니와의 전략적 제휴 협력의 일환으로 진행되는 이번 서비스는 티머니에서 K-패스를 발급받는 고객이라면 누구나 클릭 한번으로 간편하게 가입할 수 있는 무상 실속보험으로 티머니가 1년간 전액을 지원한다.

 

최근 티머니는 배우 박보영과 함께한 ‘모두의 티머니’ 브랜드 영상을 공개하고, 교통과 유통 등 생활 전반을 아우르는 고객 편리성을 강조한 브랜드 캠페인을 진행 중이다. 이번 출시한 모바일티머니 K-패스는 교통과 보험의 혁신적 결합을 통해 고객 편익을 극대화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모바일티머니 K-패스 이용고객은 대중교통을 이용한 출퇴근길과 일상적 이동 과정에서 발생 할 수 있는 다양한 위험에서 보호받을 수 있으며, 단순한 교통 안전지원을 넘어 교보라플 보험을 통해 불안 없이 이동할 수 있는 고객경험을 누리게 됐다.

 

특히 출퇴근 시간대 대중교통 이용 중 장해 발생시 최대 1800만원을 보장하고, 법정 감염병과 재해골절 진단보장까지 포함하여 고객의 실제 대중 교통 이용 환경에 맞춰 생활 밀착형 보장을 폭넓게 제공한다.

 

또한 이번 모바일티머니 K-패스 대중교통 맞춤형 안심보험은 고객 편의성을 강화했다. 안드로이드뿐만 아니라 아이폰에서도 모두 쉽게 가입이 가능하며 어디서나 모바일티머니 K-패스 이용 고객들이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서비스 지역을 전국으로 확대했다.

 

아울러 고객들은 교보라플의 리워드 멤버십 서비스 ‘라플레이’를 통해 쉽고 재밌는 보험경험과 함께 다양한 혜택까지 제공받을 수 있다. 개인 맞춤형 건강관리 서비스를 제공하는 헬스케어 앱 플랫폼 ‘라플레이’에서는 걷기 미션을 통한 신체 건강관리와 매월 공개되는 다양한 미션에 참여할 경우 라플 포인트를 제공하며 적립된 포인트로 티머니 전환은 물론 교보문고 포인트로 전환해 도서를 구입하거나 보험료 납부와 기프티콘 구매까지 다양한 용도로 자유롭게 활용할 수 있다.

 

김영석 교보라플 대표는 “이번 서비스는 보험과 교통이라는 이질적인 산업 간 경계를 허물어고객들이 일상 속에서 불안없이 이동 할 수 있도록 구현한 생활 밀착형 안심 혜택”이라며 “앞으로도 당사는 고객들이 일상 곳곳에서 다채로운 보험의 혜택을 폭넓게 경험할 수 있도록 혁신적 보험 서비스를 지속 확대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 청년일보=박상섭 기자 】




저작권자 © 청년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당산로35길 4-8, 5층(당산동4가, 청년일보빌딩) 대표전화 : 02-2068-8800 l 팩스 : 02-2068-8778 l 법인명 : (주)팩트미디어(청년일보) l 제호 : 청년일보 l 등록번호 : 서울 아 04706 l 등록일 : 2014-06-24 l 발행일 : 2014-06-24 | 회장 : 김희태 | 고문 : 고준호ㆍ오훈택ㆍ고봉중 | 편집·발행인 : 김양규 청년일보 모든 콘텐츠(영상,기사, 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Copyright © 2019 청년일보. All rights reserved. mail to admin@youthdaily.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