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청년일보 】 서울드래곤시티는 카카오프렌즈와 협업해 인기 캐릭터 ‘라이언’과 ‘춘식이’를 테마로 한 객실 패키지 ‘위드 마이 키즈 라이언&춘식이’를 선보인다고 29일 밝혔다.
이번 패키지는 노보텔 스위트가 수년간 운영해 온 테마 패키지 ‘위드 마이 키즈(With My Kids)’ 시리즈의 하나로, 카카오프렌즈의 대표 캐릭터인 라이언과 춘식이를 활용해 아이는 물론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공간으로 꾸며졌다.
객실은 노보텔 스위트 주니어 스위트 타입을 기반으로 하며, 공간 곳곳에는 라이언과 춘식이의 감성을 담은 인테리어가 적용돼 따뜻하고 아기자기한 분위기를 연출한다. 캐릭터 침구와 소품은 물론, 머무는 내내 아이들이 즐거움을 느낄 수 있도록 세심한 요소를 곳곳에 담았다.
운영 기간은 오는 2월 2일부터 12월 31일까지이며, 가격은 1박 기준 30만 8천 원부터다. 패키지에는 테마 객실 1박과 함께 실내 수영장과 피트니스 센터 등 부대시설 이용 혜택이 포함된다.
서울드래곤시티 관계자는 “국내외에서 큰 사랑을 받고 있는 라이언, 춘식이와 협업하게 되어 의미 깊게 생각한다”며 “이번 테마룸은 노보텔 스위트의 패밀리 브랜드 정체성을 강화하고, 가족 고객에게 즐거움과 신뢰를 전하는 특별한 경험이 될 것”이라고 전했다.
【 청년일보=김원빈 기자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