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B, 콜센터 솔루션 1개월 무료 지원…콘퍼런스콜도 제공

등록 2020.03.19 13:22:42 수정 2020.03.19 13:23:24
김지훈 기자 hoon@youthdaily.co.kr

 

【 청년일보 】 SK브로드밴드는 19일 별도의 콜센터 장비 없이 PC만으로 콜센터 업무를 수행할 수 있는 솔루션 '클라우드 컨택 센터'를 기업 전화 고객을 대상으로 1개월 동안 무료로 지원한다고 밝혔다.

 

'클라우드 컨택 센터'는 상담 관리, 녹취, 통계 등 중소형 콜센터 운영에 필요한 모든 기능을 제공한다.

 

지원 대상은 클라우드 컨택 센터를 처음 이용하는 고객으로, SK브로드밴드 기업고객센터를 통해 신청할 수 있다. 무료기간은 이날부터 5월 31일까지고, 개통일로부터 1개월 동안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또 SK브로드밴드는 다수의 인원이 하나의 번호로 동시에 통화할 수 있는 전화 회의 서비스 '콘퍼런스콜'(Conference Call)과 화상회의 서비스 '스마트 콘퍼런스'(Smart Conference)도 1개월 무료로 제공한다.


【 청년일보=김지훈 기자 】




저작권자 © 청년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선유로49길 23, 415호 (양평동4가, 아이에스비즈타워2차) 대표전화 : 02-2068-8800 l 팩스 : 02-2068-8778 l 법인명 : (주)팩트미디어(청년일보) l 제호 : 청년일보 l 등록번호 : 서울 아 04706 l 등록일 : 2014-06-24 l 발행일 : 2014-06-24 | 편집국장 : 성기환 | 고문 : 고준호ㆍ오훈택ㆍ고봉중 | 편집·발행인 : 김양규 청년일보 모든 콘텐츠(영상,기사, 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Copyright © 2019 청년일보. All rights reserved. mail to admin@youthdaily.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