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유진저축은행]](http://www.youthdaily.co.kr/data/photos/20200313/art_15849421819265_77b0d4.png)
【 청년일보 】 유진저축은행은 고객 중심 서비스 강화를 위한 고객평가단 2기를 모집한다고 23일 밝혔다.
모집 기간은 다음 달 1일부터 24일까지다. 평소 금융 상품과 서비스에 관심이 많고 온·오프라인 활동이 가능하면 누구나 홈페이지를 통해 지원할 수 있다.
지원자 중 1차 서류심사, 2차 전화 인터뷰를 거쳐서 최종 6명을 선정할 예정이다. 최종 선정된 고객평가단은 약 2개월 동안 ▲광고 심의 점검 ▲고객접점 채널 평가 ▲서비스 개선사항 아이디어 제안 등에 나선다.
고객평가단에게는 50만원 상당의 월 활동비 및 교통비를 지급한다. 또 우수 제안 포상과 우수 평가단원 포상 혜택도 있다. 자세한 내용은 유진저축은행 홈페이지 공지사항을 참고하면 된다.
【 청년일보=길나영 기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