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생건, 中 '제2 광군제' 럭셔리 브랜드 매출 188% 신장

등록 2020.06.19 16:03:11 수정 2020.06.19 16:56:05
길나영 기자 gil93@youthdaily.co.kr

▲후 ▲숨 ▲오휘 ▲빌리프 ▲VDL 등 5개 럭셔리 화장품 브랜드 매출 신장
'천기단 화현' 세트, 10만 3000세트가 판매되며 스킨케어 카테고리서 1위

 

【 청년일보 】 LG생활건강은 중국 내 상반기 최대 온라인 쇼핑 행사인 '618 쇼핑축제'에서 티몰(Tmall) 기준으로 ▲후 ▲숨 ▲오휘 ▲빌리프 ▲VDL 등 5개 럭셔리 화장품 브랜드의 매출이 전년대비 188% 신장하는 성과를 거두며 인기리에 행사를 마무리했다고 19일 전했다.

 

'후'는 매출이 지난해 대비 182% 신장한 가운데, 특히 인기 제품인 '천기단 화현' 세트는 10만 3000세트가 판매되며 스킨케어 카테고리에서 1위를 차지했다.


'오휘'는 전년대비 매출이 2493% 신장했다. 특히 인기 제품인 ‘더 퍼스트’ 세트는 라이브방송 등의 영향으로 4만 9000세트가 판매되며 높은 인기를 얻었다.


이밖에 '숨'은 24%, '빌리프'는 128% 등 럭셔리 화장품 브랜드를 중심으로 전년 대비 높은 성장을 보였고,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CNP'는 전년대비 509% 증가했다.


또한 HPC(생활용품)에서는 '핑크솔트 펌핑치약' 10만 8000세트, 헤어케어 '윤고 더퍼스트' 20만 4000세트가 판매되며 전년대비 210%의 매출 성장을 달성했다.


【 청년일보=길나영 기자 】




저작권자 © 청년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선유로49길 23, 415호 (양평동4가, 아이에스비즈타워2차) 대표전화 : 02-2068-8800 l 팩스 : 02-2068-8778 l 법인명 : (주)팩트미디어(청년일보) l 제호 : 청년일보 l 등록번호 : 서울 아 04706 l 등록일 : 2014-06-24 l 발행일 : 2014-06-24 | 편집국장 : 성기환 | 고문 : 고준호ㆍ오훈택ㆍ고봉중 | 편집·발행인 : 김양규 청년일보 모든 콘텐츠(영상,기사, 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Copyright © 2019 청년일보. All rights reserved. mail to admin@youthdaily.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