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일 부영그룹은 전국 65개원 ‘부영 사랑으로 어린이집’ 학부모들을 대상으로 총 5일 간 온라인 화상 강의 방식의 비대면 교육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사진은 부산전포 부영 사랑으로 어린이집. [사진=부영그룹 제공]](http://www.youthdaily.co.kr/data/photos/20220727/art_1656897165182_019e68.jpg)
【청년일보】 부영그룹이 지원하는 ‘부영 사랑으로 어린이집’은 비대면 부모 교육을 실시했다고 밝혔다.
4일 부영그룹은 전국 65개원 ‘부영 사랑으로 어린이집’ 학부모들을 대상으로 총 5일 간 온라인 화상 강의 방식의 비대면 교육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이 자리에는 학부모 약 1000여명이 온라인 화상 강의에 참석했다.
이번 교육은 국내 유아교육 권위자인 이기숙 부영그룹 고문(이화여대 명예교수)이 ‘아이와의 대화 어떻게 할 것인가?’를 주제로 언어적 대화와 비언어적 대화가 무엇인지에 대해 강연했다.
강의를 들은 학부모들은 각 어린이집 홈페이지에 유익한 강의에 대한 감사의 마음을 전하기도 했다.
부영그룹 보육지원팀은 유아교육전문가들로 구성되어 있으며, 공정한 원장 선발과 함께 부모교육, 교사교육, 보육 컨설팅, 각종 보육 행사 등을 무상으로 제공함으로 보육의 질을 한 차원 높이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앞서 부영그룹은 지난 2016년부터 전국 65개 부영 아파트 단지 내 관리동 어린이집인 ‘부영 사랑으로 어린이집’에 대해 임대료를 없애고, 그 비용을 학부모 부담금 절감 등 어린이집을 이용하는 영유아들의 보육과 복지를 위해 사용하도록 하고 있다.
【청년일보=이창현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