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청년일보] 유튜브 스타 박막례 할머니와 샌드위치 외식브랜드 써브웨이의 유쾌한 협업 영상물이 나와 눈길을 끈다.
글로벌 샌드위치 브랜드 써브웨이(Subway®)는 유튜브 스타 박막례 할머니의 써브웨이 주문 도전기를 담은 유쾌 상쾌한 콜라보레이션 영상을 선보였다고 25일 밝혔다.
무려 97만 명에 달하는 유튜브 구독자를 거느린 ‘코리아 그랜마(Korea Grandma)’ 박막례 할머니는 세계가 주목하는 ‘할스타’의 대표주자다.
써브웨이X박막례 할머니의 콜라보 영상은 73살의 박 할머니가 써브웨이 샌드위치 주문에 도전하는 모습과 로티세리 바비큐 치킨 시리즈 4종을 먹방 리뷰하는 모습을 통해 써브웨이 샌드위치가 연령을 초월해 누구나 쉽고 간편하게 주문하고 맛있게 즐길 수 있는 음식이라는 메시지를 담았다.
또 최근 블락비 피오가 모델로 활약하며 전파를 타고 있는 써브웨이 로티세리 바비큐 치킨 TV CF를 박막례 할머니 만의 감성으로 재해석한 패러디 영상으로 마무리돼 미소를 자아낸다.
한편 써브웨이는 15cm 로티세리 바비큐 치킨 샌드위치와 16oz 탄산음료로 구성된 ‘로티세리 바비큐 치킨 콤보’를 할인가에 판매하는 여름 프로모션을 이 달 말까지 진행 중이다.
신화준 기자 hwajune@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