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시네마, 여름 시즌 신규 굿즈 라인업 공개. [사진=롯데컬처웍스]](http://www.youthdaily.co.kr/data/photos/20250729/art_17527407939093_51c48e.jpg)
【 청년일보 】 롯데시네마는 7월 여름 시즌 개봉 영화 중 5편을 선별해 소장욕구를 자극하는 새로운 굿즈들
을 공개했다고 17일 밝혔다.
먼저 인기 애니메이션 '극장판 도라에몽: 진구의 그림이야기'의 경우 방학을 맞아 '도라에몽'의 휴식 패턴에 맞춘 9종 랜덤 피규어 굿즈를 선보였다. '보글보글 목욕시간', '재밌는 만화책', '달콤한 꿀잠', '따뜻한 일광욕', '노곤노곤 스파', '음악 감상', '차분한 티타임', '신나는 연날리기' 버전의 개성 넘치는 피규어와 더불어 시크릿 한정버전인 '흔들흔들 그네타기' 피규어도 포함됐다.
'명탐정 코난: 척안의 잔상'은 가방에 소지하고 다니기 편리한 네임텍 디자인의 키링과 카드를 펼치면 코난 캐릭터의 전신 이미지가 기립하는 형태의 스페셜 입체카드를 한 세트로 단독 제작했고 '명탐정 코난: 척안의 잔상 키링 콤보' 구성으로도 판매한다.
예수의 탄생을 다룬 K-애니메이션 '킹 오브 킹스'의 주요 장면을 삽입한 마그넷 세트는 총 5가지 디자인 중 2종 랜덤으로 담겨있으며 팝콘, 음료와 함께 제공하는 '킹 오브 킹스 마그넷 콤보'도 출시한다.
핑크퐁과 아기상어가 총출동하는 인기 IP '베베핀'의 첫 극장판 애니메이션 '베베핀 극장판: 사라진 베베핀과 핑크퐁 대모험' 개봉을 기념한 봉제인형 네임택은 보들보들한 촉감의 벨보아 소제로 제작된 '핑크퐁'과 '아기상어' 캐릭터 중 선택할 수 있다. 팝콘, 음료와 함께 즐길 수 있는 '베베핀 네임택 콤보'도 판매한다.
이 밖에도 영화 '전지적 독자 시점'은 영화 속 등장하는 도깨비 '비형'을 봉제 인형 소재의 키링으로 제작했다. '전지적 독자시점'의 포스터 래핑 음료컵과 팝콘, 비형 키링을 세트로 제공하는 '전지적 독자 시점 콤보'도 판매한다.
한편, 롯데시네마는 차세대 굿즈 맛집으로의 도약을 위해 지난 6월부터 다양한 캐릭터 굿즈를 만나볼 수 있는 '롯데시네마 네이버스토어'를 운영 중이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롯데시네마 홈페이지 및 애플리케이션, 네이버스토어에서 확인 가능한다.
박선미 롯데컬처웍스 F&B팀 팀장은 "강력한 팬덤을 거느린 인기작의 신상 굿즈부터 롯데시네마에서 단독 제작해 한정 판매하는 여름 신작 관련 굿즈까지 다채롭게 라인업을 확장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롯데시네마의 네이버스토어를 더욱 활성화해 고객들이 보다 편리하게 구매할 수 있는 희소성 있고 차별화된 단독 제작 굿즈를 더 다양하게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 청년일보=권하영 기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