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직수복용재료 ‘쥬베룩’. [사진=바임]](http://www.youthdaily.co.kr/data/photos/20250731/art_17537973956004_4ff4cf.jpg)
【 청년일보 】 바임이 ‘쥬베룩’의 유럽시장 공략에 속도를 내고 있다.
바임이 글로벌 메디컬 에스테틱 기업 필메드 사(Laboratoires FILLMED)와 유럽 대륙의 통합 유통 파트너십을 체결했다고 29일 밝혔다.
양사는 유럽 시장에 대한 유통 파트너십 체결을 통해 ‘쥬베룩’의 유럽 시장 공략을 더욱 가속화시킬 예정이다.
바임은 PDLLA 성분을 통해 자가 콜라겐 형성이 가능한 의료기기로 자연스럽고 안전한 효과가 입증돼 미용 시술 중 큰 주목을 받고 있는 브랜드 중 하나인 ‘쥬베룩’ 브랜드의 포트폴리오를 갖추고 있다.
필메드는 유럽 시장에서 수십 년간 축적한 경험과 35개국에 걸쳐 구축된 견고한 영업·마케팅 네트워크를 기반으로, ‘쥬베룩’의 최신 지견과 임상적 효능을 신속하게 전달해 유럽 국가별 특성에 맞춘 제품 현지화 및 마케팅 전략의 커스터마이징이 한층 강화될 예정이다.
바임 관계자는 “유럽 시장 초기 진출 단계에서 필메드의 유럽 내 영업/마케팅 인프라와 축적된 노하우를 활용함으로써, ‘쥬베룩’의 시장 신뢰도를 빠르게 확보하고 조기 안착은 물론 시장 성장을 가속화할 수 있을 것으로 자신하고 있다”고 말했다.
이어 “이번 파트너십 체결은 단순한 제품 유통을 넘어, 글로벌 메디컬 에스테틱 플랫폼 구축의 첫 걸음이라고 생각한다”며, “유럽 시장에서 강력한 브랜드 영향력을 창출할 수 있도록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노력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 청년일보=김민준 기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