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수원이 8일부터 30일까지 추석맞이 전사 봉사활동 임팩트위크를 시행한다. [사진=한수원]](http://www.youthdaily.co.kr/data/photos/20250937/art_17576343811506_335b72.jpg)
【 청년일보 】 한국수력원자력(이하 한수원)이 추석을 맞아 8일부터 30일까지 3주간 '추석맞이 전사 봉사활동 임팩트위크'를 시행한다. 이 캠페인은 안전하고 깨끗한 에너지 제공에 최선을 다하겠다는 한수원 전 직원의 다짐을 위한 사회공헌 활동의 일환이다.
한수원 본사와 전국 사업소는 이 기간 동안 지역사회에 밀착한 다양한 봉사활동을 집중적으로 펼친다. 특히 11일에는 한수원 본사 상생협력처가 자매마을인 경주시 외동읍에서 경주시종합자원봉사센터와 협력하여 '찾아라 행복마을' 활동에 참여, 마을 어르신들에게 급식 배식 봉사를 했다.
한편, 전국 각 사업소도 봉사활동에 적극 동참하고 있다. 고리·새울본부는 지역 취약계층에 밑반찬을 배달하 , 한빛본부는 복지 소외계층에 생필품 '행복꾸러미'를 전달한다.
월성본부는 저소득 가정에 명절 선물세트를 전달하고 복지시설을 후원하며, 한울본부는 지역 취약계층 400가구와 복지시설 13곳에 농수특산물 꾸러미를 전달했다. 또한, 각 사업소는 전통시장 장보기와 지역 복지시설 방문 등의 봉사활동도 진행할 예정이다.
황주호 한수원 사장은 "집중적인 봉사활동으로 지역사회에 온정을 나누고 경제 활성화에도 도움이 되기를 바란다"며 "앞으로도 따뜻한 사회공헌 활동을 적극적으로 펼치겠다"고 밝혔다.
【 청년일보=이성중 기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