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가MGC커피 '요거젤라또 초코베리믹스' [사진=메가MGC커피]](http://www.youthdaily.co.kr/data/photos/20250938/art_17579196185635_e5236c.jpg)
【 청년일보 】 메가MGC커피는 가을 시즌 신메뉴 '요거젤라또 초코베리믹스'를 출시한지 불과 11일 만에 60만 개 판매를 기록했다고 15일 밝혔다.
메가MGC커피는 '메가베리 아사이볼'로 시작된 컵디저트 인기를 '팥빙' 열풍으로 이어가며 국내 디저트 시장의 트렌드를 주도해왔다. 특히 '팥빙 시리즈'는 출시 한 달 만에 120만 개 판매를 기록, 누적 판매량 900만 개 돌파라는 신기록을 세웠다.
이번 가을 시즌에는 그 바통을 이어받은 '요거젤라또 초코베리믹스'를 출시해 주목받고 있다. 출시 11일 만에 60만 개를 돌파하며 팥빙 출시 때 보다 훨씬 많은 판매추이를 기록하고 있다.
높은 인기에 힘입어, 더 많은 고객들이 경험할 수 있도록 '9월 11일부터 17일'까지 가을 시즌 전 메뉴 단품 할인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다.
메가MGC커피는 이번 가을 시즌을 맞아 '요거젤라또 초코베리믹스'뿐만 아니라 여주 쌀을 활용한 음료와 디저트, 피넛버터·초코 조합, 제철 사과 음료 등 다양한 신메뉴를 선보일 예정이다.
메가MGC커피 관계자는 "'요거젤라또 초코베리믹스'가 출시 직후부터 무서울 정도로 빠른 속도로 사랑받고 있다"며 "앞으로도 고객의 입맛을 사로잡는 메뉴와 재미있는 마케팅으로 계절마다 새로운 즐거움을 선사해 드리겠다"고 전했다.
【 청년일보=권하영 기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