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럭시 폴더블폰 고객은 집에서 서비스 받아

등록 2020.02.13 09:42:13 수정 2020.02.13 09:42:36
김지훈 기자 hoon@youthdaily.co.kr

 

【 청년일보 】 삼성전자서비스는 갤럭시 Z플립과 갤럭시 폴드 사용 고객을 대상으로 14일부터 방문 서비스를 도입한다고 13일 밝혔다.

 

삼성전자 폴더블폰 사용 고객은 삼성전자서비스 컨택센터를 통해 장소와 시간을 예약하면 파손된 디스플레이 교체 등 모든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서비스 이용 시간은 평일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 토요일 오전 9시부터 오후 4시까지이며 평일 1만8천원, 토요일 2만2천원의 출장비가 발생한다.

 

삼성전자서비스는 또 전화 끊김과 송수신 저하 등 통화 품질 불편을 겪는 고객에게 방문 서비스를 제공한다. 대상은 삼성전자 휴대폰 전 기종이다.

 

고객이 통화 품질 불편으로 서비스센터를 방문한 경우 수리 엔지니어가 제품 이상 여부를 점검하고, 필요하면 현장으로 찾아가 원인을 분석해준다.

 

【 청년일보=김지훈 기자 】




저작권자 © 청년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선유로49길 23, 415호 (양평동4가, 아이에스비즈타워2차) 대표전화 : 02-2068-8800 l 팩스 : 02-2068-8778 l 법인명 : (주)팩트미디어(청년일보) l 제호 : 청년일보 l 등록번호 : 서울 아 04706 l 등록일 : 2014-06-24 l 발행일 : 2014-06-24 | 편집국장 : 성기환 | 고문 : 고준호ㆍ오훈택ㆍ고봉중 | 편집·발행인 : 김양규 청년일보 모든 콘텐츠(영상,기사, 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Copyright © 2019 청년일보. All rights reserved. mail to admin@youthdaily.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