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자가 보이면 나도 난시”…아큐브 ‘셀프 테스트’로 난시 조기 발견 돕는다

등록 2020.08.26 10:53:34 수정 2020.08.26 13:57:39
안상준 기자 ansang@youthdaily.co.kr

손쉽게 난시 확인 가능한 난시 셀프 테스트 이미지 공개

 

【 청년일보 】 한국존슨앤드존슨 비젼의 콘택트렌즈 브랜드 아큐브는 난시 조기 발견과 교정을 돕기 위한 소비자 캠페인을 펼친다고 26일 밝혔다.

 

난시는 빛의 굴절로 눈 안에서 사물이 한 점으로 초점을 맺지 못하고 겹쳐 보이는 현상으로, 정도가 심하지 않은 난시라도 정확이 교정되지 않으면 피로감을 유발하고 학업 및 업무를 방해한다. 심하면 시력저하·두통까지 동반될 수 있어 빠른 교정이 무엇보다 중요하다.

 

아큐브가 진행하는 ‘난시 셀프 테스트’ 이미지 속에 숨겨진 글자나 숫자가 보이면 난시 등의 굴절 이상을 의심해 보고 안경원 등을 방문해 전문 시력 검사를 받아야 한다는 게 회사 측의 설명이다.

 

아큐브는 이번 난시 캠페인의 일환으로 자사 홈페이지와 ‘마이아큐브’ 앱을 통해 손쉽게 참여 가능한 다양한 형태의 난시 테스트를 비롯, 난시 게임·검안 가능 안경원 찾기 등을 진행해 난시용 제품에 대한 소비자 접근성을 높여갈 예정이다.

 

난시 테스트 공개를 기념해 아큐브 첫 구매 고객이 ‘아큐브 오아시스 원데이 난시용’ 등 난시용 콘택트렌즈를 구입할 때 즉시 2만원, 최대 4만원까지 할인 받을 수 있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아큐브 대표 난시용 콘택트렌즈 ‘아큐브 오아시스 원데이 난시용’에는 눈 깜박임 만으로 렌즈 축을 빠르게 안정적으로 유지시키는 특허 기술인 ‘ASD’(Accelerated Stabilization Design)가 적용되어 있어 눕거나 고개를 돌리는 등 다양한 자세에서도 선명하고 또렷한 시야를 유지할 수 있다.

 

한국존슨앤드존슨 비젼 아큐브 마케팅팀 김하늬 팀장은 “난시로 생활에 불편함을 겪는 소비자들의 부담을 덜어주기 위해 이번 이벤트를 준비하게 됐다”며 “아큐브의 우수한 난시 교정 기술을 통해 난시로 쉽게 피로함을 느끼는 고객의 또렷한 시야 확보에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 청년일보=안상준 기자 】




저작권자 © 청년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선유로49길 23, 415호 (양평동4가, 아이에스비즈타워2차) 대표전화 : 02-2068-8800 l 팩스 : 02-2068-8778 l 법인명 : (주)팩트미디어(청년일보) l 제호 : 청년일보 l 등록번호 : 서울 아 04706 l 등록일 : 2014-06-24 l 발행일 : 2014-06-24 | 편집국장 : 성기환 | 고문 : 고준호ㆍ오훈택ㆍ고봉중 | 편집·발행인 : 김양규 청년일보 모든 콘텐츠(영상,기사, 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Copyright © 2019 청년일보. All rights reserved. mail to admin@youthdaily.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