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품 용기도 취향대로" 아모레 아이오페 ‘에어쿠션 캔버스‘ 한정판 출시

등록 2021.10.01 09:35:40 수정 2021.10.01 09:40:19
최시윤 기자 chongi21@youthdaily.co.kr

동봉된 버킷리스트 문구 스티커로 자유롭게 꾸밀 수 있어
피부 진정∙보호 '마이크로바이옴 기술' 적용한 에어쿠션

 

【 청년일보 】 아모레퍼시픽 아이오페가 ‘에어쿠션 캔버스’ 리미티드 에디션을 출시했다고 1일 밝혔다.

 

이번 한정판 쿠션은 제품 용기를 하얀 캔버스처럼 디자인해 함께 동봉된 버킷리스트 문구 스티커로 자유롭게 꾸밀 수 있는 제품이다.

 

버킷리스트 문구는 아이오페 공식 인스타그램 이벤트를 통해 사전에 고객들로부터 제안을 받았다. 스마일, 레스트 앤 플레이, 프릴리, 러브 총 4가지 테마로 구성했다. 

 

에어쿠션 캔버스는 커버와 내추럴 2가지 유형으로 출시했으며, 두 유형 모두 고객들이 가장 많이 사용하는 3가지 호수(21C, 21N, 23N)로 선보인다. 구성은 본품과 리필용을 비롯해 캔버스 쿠션 용기, 버킷리스트 스티커로 이뤄져 있다.

 

한편 브랜드의 베스트셀러인 에어쿠션은 곱고 균일한 입자를 만드는 특화공정을 적용해 얇고 섬세하게 피부결 표현이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피부 진정과 보호를 위한 마이크로바이옴(인간과 공생하는 미생물) 기술을 적용했으며, 촘촘한 커버가 가능하도록 제품 전용 탄력 퍼프를 사용했다.

 

【 청년일보=최시윤 기자 】




저작권자 © 청년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선유로49길 23, 415호 (양평동4가, 아이에스비즈타워2차) 대표전화 : 02-2068-8800 l 팩스 : 02-2068-8778 l 법인명 : (주)팩트미디어(청년일보) l 제호 : 청년일보 l 등록번호 : 서울 아 04706 l 등록일 : 2014-06-24 l 발행일 : 2014-06-24 | 편집국장 : 성기환 | 고문 : 고준호ㆍ오훈택ㆍ고봉중 | 편집·발행인 : 김양규 청년일보 모든 콘텐츠(영상,기사, 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Copyright © 2019 청년일보. All rights reserved. mail to admin@youthdaily.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