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대적 변화·트렌드 반영"...한화생명 '시그니처 암보험' 출시

등록 2022.04.01 11:03:15 수정 2022.04.01 11:08:45
김두환 기자 kdh7777@youthdaily.co.kr

유사암·초기암, 치료비 중심 보장 강화

 

【 청년일보 】한화생명(대표 여승주)는 1일 암에 대한 시대적 변화와 최신 트렌드까지 모두 반영한 '한화생명 시그니처 암보험'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이 상품의 특징은 암 진단비보다는 사전 검사 등의 예방과 조기진단의 증가로 인한 유사암 보장, 신의료기술 중심의 치료비 보장 강화에 초점을 맞췄다.

 

특히 MZ세대 중심의 현대적인 소비 트렌드를 반영해 필요한 보장만 원하는 만큼 가입할 수 있으며, 갱신형과 비갱신형 등 자유롭게 원하는 방식을 선택할 수 있다. 업계 최초로 보장이 없는 면책기간 동안 보험료를 미부담하는 상품구조 도입을 통해 새로운 패러다임을 제시했다.


한화생명 성윤호 상품개발팀장은 “한화생명 시그니처 암보험은 기존 진단에만 국한되었던 암보장 영역을 사전 예방·진단부터 사후 치료·재활·간병까지 대폭 확대한 상품이다”라며, “한국인이 암에 대한 정서적, 경제적 안정을 누릴 수 있도록 하는 것이 보험사의 역할이라 생각하고, 앞으로도 고객의 다양한 질병에 대한 걱정을 해소할 수 있는 상품을 개발하겠다”라고 말했다.

 

 

【 청년일보=김두환 기자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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