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간절기 아이템 호조"…이랜드 후아유, 年 900억원 실적 전망

등록 2023.10.27 10:21:00 수정 2023.10.27 10:21:14
오시내 기자 shiina83@youthdaily.co.kr

가디건 매출 전년 대비 160% 상승

 

【 청년일보 】 이랜드의 아메리칸 캐주얼 브랜드 '후아유'가 가을 간절기 아이템 매출 증대로 연 900억 원이라는 역대급 실적을 전망했다. 
 

후아유는 이르게 찾아온 추위 및 큰 일교차로 간절기 아이템을 찾는 고객이 증가하며, 전년 대비 가디건·풀오버 등 니트웨어 상품 판매량이 폭발적으로 늘었다고 27일 밝혔다.

 

특히, 23 FW '아이코닉 스타일(ICONIC STYLE)' 컬렉션 상품으로 출시된 '스티브 케이블 가디건'은 전년 대비 160% 매출이 상승했다. 해당 아이템은 부드러운 터치감과 베이직한 디자인으로 출시돼, 데일리 아이템으로 호평받고 있다.

 

'스티브 R 넥 케이블 풀오버'도 데일리 니트 아이템으로 반응이 좋다. 옐로우, 그린, 멜란지 그레이, 네이비, 아이보리, 다크 퍼플 등 셔츠와 레이어드하기 좋은 6가지 컬러로 출시돼 한 겨울까지 입을 수 있다.

 

이랜드 후아유 관계자는 "후아유의 니트 웨어가 베이직하고 군더더기 없는 디자인에 데일리템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고 말했다.

 

한편, 후아유의 23 FW '아이코닉 스타일(ICONIC STYLE)' 컬렉션은 후아유 공식 홈페이지와 전국 오프라인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 청년일보=오시내 기자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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