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호나이스, 고객 맞춤형 서비스 강화...카카오 챗봇 서비스 시행

등록 2022.04.18 13:13:00 수정 2022.04.18 13:13:08
백승윤 기자 baek4930@youthdaily.co.kr

고객 맞춤형 디지털 서비스 강화...AS 간편 신청 등 고객편의 증진

 

【 청년일보 】 청호나이스는 고객 맞춤형 디지털 서비스를 위한 챗봇 서비스를 시행한다. 고객 편의성 증진을 위한 카테고리 운영으로 AS신청에서 셀프점검 자가관리 등 편리한 기능을 제공한다. 

 

청호나이스는 카카오톡(카톡)에 챗봇 서비스를 시행한다고 18일 밝혔다.

청호나이스가 선보이는 챗봇 서비스는 카톡에서 '청호나이스' 채널을 추가하면 누구나 이용할 수 있다.

 

챗봇 서비스는 고객들의 편의성을 증대시키기 위해 AS(사후서비스)간편신청, 나에게 맞는 제품찾기, 셀프점검과 자가관리 등 3개의 카테고리로 운영된다. 

 

이에 따라 고객센터에 별도로 연락해야 하는 번거로움과 AS방문 횟수를 최소화 할 수 있어 고객의 시간과 비용이 절감되는 효과가 있다. 간단한 설문을 통해 나에게 맞는 제품 추천도 가능하다.

청호나이스 마케팅부문 원광직 이사는 "고객이 더 쉽고 편하게 서비스를 제공 받을 수 있도록 카톡을 통해 챗봇 서비스를 선보이게 됐다"고 말했다.

 

【 청년일보=백승윤 기자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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