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앤쇼핑, 콜센터 시스템 고도화 완료...보고회 개최

등록 2022.05.26 09:28:31 수정 2022.05.26 09:28:31
이나라 기자 nrlee@youthdaily.co.kr

콜센터 시스템 고도화로 AICC 확대 지속

 

【 청년일보 】 홈앤쇼핑은 노후화된 콜센터 시스템의 재구축 및 상담지원 시스템 도입으로 상담 업무의 효율성 및 생산성을 향상 시켰다고 25일 밝혔다. 


홈앤쇼핑은 이를 기념하기 위해 지난 25일 서구 마곡동 본사에서 김옥찬 홈앤쇼핑 대표이사, 홍도희 SK브로드밴드 담당, 양승하 AVAYA 대표이사, 임우섭 코넨컴즈 대표이사 등이 참석한 가운데 콜센터 고도화 완료 보고회를 진행했다.

 

보고회에서 홈앤쇼핑은 콜 인프라 시스템을 최신으로 고도화 하여 안정적인 서비스 제공, 주소봇 도입하여 배송지 주소 자동입력으로 상담사 업무 효율성 증대, IP ARS 도입으로 ARS 효율성 증대, TA 시스템 도입하여 상담어시스트, QA자동화 기반마련 등 상담사 업무 효율성 증대 및 상담 품질 향상, 원활한 TA, 주소봇 서비스를 위하여 음성 인식율이 높은 STT 시스템 도입 등 고도화된 서비스의 구체적인 성과를 공유했다. 

 

홈앤쇼핑 관계자는 "향후 AICC(컨택센터) 확대를 위한 지속적인 발전을 이루어 나가겠다"라고 말했다.

 

【 청년일보=이나라 기자 】




저작권자 © 청년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선유로49길 23, 415호 (양평동4가, 아이에스비즈타워2차) 대표전화 : 02-2068-8800 l 팩스 : 02-2068-8778 l 법인명 : (주)팩트미디어(청년일보) l 제호 : 청년일보 l 등록번호 : 서울 아 04706 l 등록일 : 2014-06-24 l 발행일 : 2014-06-24 | 편집국장 : 성기환 | 고문 : 고준호ㆍ오훈택ㆍ고봉중 | 편집·발행인 : 김양규 청년일보 모든 콘텐츠(영상,기사, 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Copyright © 2019 청년일보. All rights reserved. mail to admin@youthdaily.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