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댕댕이도 견주도 행복했다"...삼성화재 다이렉트 착, '착!한 펫타벤처' 운영

등록 2022.08.14 16:01:00 수정 2022.08.14 16:01:09
김두환 기자 kdh7777@youthdaily.co.kr

삼성화재 다이렉트 착, 지난달 29일 '착!한 펫타벤처' 3일간 운영
총 953두의 반려견과 1,859명의 견주 참여

 

【 청년일보 】최근 삼성화재 다이렉트 착에서 진행한 '착!한 펫타벤처' 행사가 '펫팸족'사이에서 화제다.

 

펫팸족은 ‘애완동물’을 뜻하는 영어 'pet'과 ‘가족’을 뜻하는 'family‘의 합성어로, 반려동물을 살아있는 가족과 같이 귀중한 존재로 여기는 사람들을 말한다.


삼성화재 다이렉트 착은 지난 달 29일 서울시 강동구 인근의 한 애견동반카페에서 '착!한 펫타벤처' 행사를 진행했다고 14일 밝혔다.


'착!한 펫타벤처'는 반려견과 견주들을 위한 참여형 프로그램을 구성해 "생활밀착"과 "나에게 맞춘"이라는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전달하고자 한 '삼성화재 다이렉트 착'의 첫번째 오프라인 브랜딩 행사다.


이번 행사는 3일간 진행됐으며, 총 953두의 반려견과 1,859명의 반려견주가 참여했다.


행사장 입구에는 높이 5m의 대형 강아지 피규어가 설치됐다. '착!한 댕댕이'라고 이름 붙여진 이 곳에서는 행사에 참여한 견주와 강아지들이 함께 자리해 사진을 찍는 장면이 연출됐다.


테니스코트 느낌의 '착!한 포토존'도 마련됐다. 행사 기간동안 파란 배경의 이 곳에서는 반려견과 함께 인생컷을 남기려는 견주들로 붐볐다.


반려견과 견주가 직접 참여하는 행사도 진행했다.  특히 내 손으로 직접 꾸며 특별한 키링을 만들 수 있는'착!한 커스텀'과 전문 캐리커쳐 화가 손으로 견주와 반려견을 그려주는 '착!한 댕댕 커리커쳐'가 인기를 모았다.


이 외에도 우리 반려견에게 어울리는 컬러를 찾아주는 '착!붙는 펫스널 컬러와 테라피스트의 아로마마사지를 받아볼 수 있는 '착!맞는 향기 테라피', 반려견과 견주가 함께 미술 작품을 만드는 '착!한 댕댕 작품 만들기' 등의 프로그램도 운영됐다.


삼성화재 다이렉트 착은 이번 행사를 시작으로 삼성화재 다이렉트 착의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전달할 수 있는 다양한 기획을 진행한다는 계획이다.


삼성화재 다이렉트 착 관계자는 "삼성화재 다이렉트 착의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쉽고 친근하게 고객들에게 전달하고자 이번 행사를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많은 고객들이 직접 참여할 수 있는 다양한 기획을 준비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 청년일보=김두환 기자 】         




저작권자 © 청년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선유로49길 23, 415호 (양평동4가, 아이에스비즈타워2차) 대표전화 : 02-2068-8800 l 팩스 : 02-2068-8778 l 법인명 : (주)팩트미디어(청년일보) l 제호 : 청년일보 l 등록번호 : 서울 아 04706 l 등록일 : 2014-06-24 l 발행일 : 2014-06-24 | 편집국장 : 성기환 | 고문 : 고준호ㆍ오훈택ㆍ고봉중 | 편집·발행인 : 김양규 청년일보 모든 콘텐츠(영상,기사, 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Copyright © 2019 청년일보. All rights reserved. mail to admin@youthdaily.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