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진제약 위시헬씨, 소비자와 접점 확대...'에그이즈커밍'과 맞손

등록 2024.04.11 10:13:17 수정 2024.04.11 10:14:38
전화수 기자 aimhigh21c@youthdaily.co.kr

K콘텐츠의 주역들과 함께 브랜드 가치 강화 및 대중 접점 확대

 

【 청년일보 】 삼진제약 토탈 헬스케어 브랜드 '위시헬씨'는 국내 최고의 콘텐츠 크리에이터 회사인 '에그이즈커밍'와 협업을 통해 소비자와의 소통 강화에 나선다.

 

삼진제약 '위시헬씨'는 대중 소비자와의 접점 확대를 위한 마케팅 전략의 일환으로 CJ ENM 산하 레이블 '에그이즈커밍'과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11일 밝혔다.

 

'에그이즈커밍'는 높은 시청률과 화제성으로 대중에게 많은 관심을 받은 삼시세끼, 지구오락실, 유튜브 '채널십오야' 등 대표 예능과 '슬기로운 의사 생활' 등 드라마를 제작한 국내 최고의 콘텐츠 크리에이터 회사로서 나영석 PD, 신원호 PD 등, 걸출한 연출 및 작가진을 두루 갖추고 있다.

이번 업무협약으로 삼진제약은 '에그이즈커밍'의 임직원 건강을 위한 자사 제품과 콘텐츠 제작에 들어가는 비용을 지원하게 된다. 향후 '에그이즈커밍로부터 제작된 콘텐츠를 통해 상호 간의 시너지를 확대해 나갈 예정이다.

 
'브랜디드 콘텐츠' 제작 관여 제품으로는 올인원 건강기능식품으로 널리 알려진 '하루엔진 포맨·우먼·플러스'등 하루엔진 6가지 시리즈는 물론, 이중 제형 건기식 '하루엔진 이뮨 부스터샷', 편안한 수면과 휴식이 있는 일상을 위한 수면 건기식 '하루드림 딥슬립 아쉬아간다' 등 최근 새롭게 출시한 위시헬씨 브랜드의 대표 건강 제품들이다.

삼진제약 위시헬씨 담당자는 글로벌에서도 인정받는 K-콘텐츠 산업의 주역들이 모인 '에그이즈커밍'과 브랜드 가치 강화 및 대중과의 접점 확대를 위한 콘텐츠 제작을 함께하게 되어 매우 기쁘게 생각한다"며 "최고의 연출진 및 작가분들과의 협업으로 건강한 영향력을 전달할 수 있는 콘텐츠를 기획 제작할 것이며, 이를 통해 소비자와의 소통을 더욱 확대해 나갈 수 있도록 하겠다"고 전했다.

 


【 청년일보=전화수 기자 】




저작권자 © 청년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선유로49길 23, 415호 (양평동4가, 아이에스비즈타워2차) 대표전화 : 02-2068-8800 l 팩스 : 02-2068-8778 l 법인명 : (주)팩트미디어(청년일보) l 제호 : 청년일보 l 등록번호 : 서울 아 04706 l 등록일 : 2014-06-24 l 발행일 : 2014-06-24 | 편집국장 : 성기환 | 고문 : 고준호ㆍ오훈택ㆍ고봉중 | 편집·발행인 : 김양규 청년일보 모든 콘텐츠(영상,기사, 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Copyright © 2019 청년일보. All rights reserved. mail to admin@youthdaily.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