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원시설공단 주차사업부, 고객 서비스 향상을 위한 현장 근무자 교육

등록 2015.03.02 15:28:00 수정 2015.03.02 15:28:00
김현진 기자 press@morningtoday.co.kr

수원시시설관리공단(이사장:윤건모) 주차사업부는 2일 시민이 만족하는 공영주차장 조성을 위해 주차관리원 7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장안구민회관에서 3월 정기고객서비스 교육을 실시했다.

특히 이날 공단은 전문 강사를 초청, "고객서비스(CS) 마인드"를 주제로 공영주차장에서 실제 발생한 민원사례 유형별 대처요령과 불편을 호소하는 고객에 대한 응대 요령 등을 교육했다.

오세찬 주차사업부장은 “앞으로도 지속적인 고객서비스 교육을 실시, 친절하고 기분 좋은 공영주차장 조성을 위해 최선을 다 하겠다”라고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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