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상암커뮤니케이션즈]](http://www.youthdaily.co.kr/data/photos/20190833/art_15656688816579_d68515.jpg)
【 청년일보=신화준 기자 】 종합광고대행사 상암커뮤니케이션즈(대표 유제상)는 오는 20일 독특한 개성을 지닌 선물세트를 판매하는 온라인 기프트샵 ‘이거바다’를 론칭한다고 13일 밝혔다.
‘이거바다’는 ‘이거 받아’를 변형한 단어로, ‘푸드X썸띵’을 테마로 한 선물세트를 판매하는 신개념 기프트샵이다.
맛있는 푸드와 함께 도서, 소리 굿즈를 색다르게 조합해 쓸모와 재미를 느낄 수 있다는 것이 ‘이거바다’ 선물세트만의 특징이다.
모든 선물세트 포장은 친환경 소재의 패키지와 최소한의 색상의 잉크를 사용해 소장욕구를 자극하는 디자인을 완성했다.
상품 완충재까지도 친환경 소재를 활용해 환경 부담을 덜었다.
여기에 흥미로운 제품 구성과 2~3만원대의 부담 없는 가격, 전제품 무료배송 혜택 등을 갖춰 실용적이면서도 유니크한 상품을 선호하는 2030세대를 겨냥하겠다는 것이 목표다.
우선 론칭과 함께 총 18종의 선물세트를 선보인다.
각 선물세트는 ▲컬러풀 박스 시리즈 ▲귀로 먹는 푸드 시리즈 ▲북&푸드 시리즈 ▲생존배낭 시리즈 ▲스페셜 시리즈 등 총 5개 시리즈로 기획됐다.
![이거바다 선물시리즈. [사진=상암커뮤니케이션즈]](http://www.youthdaily.co.kr/data/photos/20190833/art_15656689436915_a589a4.jpg)
한편 이거바다 사이트 오픈을 앞두고 오는 14일부터 19일까지 6일간 서울 인사동 갤러리H에서 ‘이거바다展’을 개최한다.
이번 전시는 1차 론칭 선물세트 18종을 소비자들에게 미리 선보이는 자리로, 시리즈별 콘셉트에 맞게 꾸며져 풍성한 볼거리를 선사할 것으로 보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