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B생명은 한국인터넷전문가협회(KIPFA)가 주최하는 ‘소셜아이어워드(SOCIAL i-AWARD) 2024’에서 보험분야 인스타그램 대상을 수상했다고 29일 밝혔다. [이미지=DB생명]](http://www.youthdaily.co.kr/data/photos/20240731/art_17222346791621_ffbe47.jpg)
【 청년일보 】 DB생명은 한국인터넷전문가협회(KIPFA)가 주최하는 ‘소셜아이어워드(SOCIAL i-AWARD) 2024’에서 보험분야 인스타그램 대상을 수상했다고 29일 밝혔다.
소셜아이어워드는 SNS 플랫폼을 활용한 브랜딩, 정보서비스 및 디지털 영상 등의 혁신적이고 모범적인 소셜미디어 사례를 선정해 시상하는 행사로, ▲비주얼 브랜드 ▲콘텐츠 ▲마케팅 ▲서비스 등 5개 부문의 15개 지표에 대한 평과 결과를 토대로 각 분야별 대상을 선정한다.
DB생명 공식 인스타그램은 디자인과 브랜드 부문에서 높은 점수를 획득해 보험분야 대상에 선정됐다. 대표 브랜드인 ‘백년친구’와 대표 캐릭터 ‘우리∙두리’를 활용한 디자인의 독창성과 사회적으로 주목도가 높아지는 ESG 관련 콘텐츠 및 참여형 캠페인에 큰 호응을 얻었다는 설명이다.
DB생명 관계자는 “고객이 보내준 관심과 성원으로 대상을 수상하게 돼 감사의 말씀을 드린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채널을 통해 고객과 적극적으로 소통하는 DB생명이 되겠다”고 말했다.
【 청년일보=신정아 기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