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품질 강화"...BBQ, 국내 매장서 교차점검 진행

등록 2025.03.28 17:15:58 수정 2025.03.28 17:15:58
권하영 기자 gwon27@youthdaily.co.kr

전국 매니저 담당 지역 변경 및 교차 점검
조리 과정 등 점검해 브랜드 신뢰도 '강화'

 

【 청년일보 】 제너시스BBQ 그룹은 각 매장을 운영·관리하는 '비즈니스 매니저(이하 BM, Business Manager)'사이에 담당 지역을 변경해 운영 상태를 확인하는 '교차점검'을 통해 고객 서비스 향상과 품질 강화에 나선다고 28일 밝혔다.


이번 점검은 '전세계 어디서나 동일한 맛과 퀄리티를 제공한다'는 BBQ의 철학을 지키고 고객 만족과 신뢰를 극대화하기 위해 진행된다. 이를 위해 전국 각 지역 운영 본부에 소속된 BM들이 서로 담당 매장을 바꿔 방문하며 QCS(품질·청결도·서비스)상태를 중점적으로 점검한다.


또한 패밀리(가맹점주)들이 가장 어려움을 느낄 수 있는 신메뉴 조리 매뉴얼을 비롯한 각 메뉴들의 조리 과정을 중점적으로 확인한다. 이외에도 재고 보관 상태, 각종 위생교육 등을 체크한다.


BBQ 관계자는 "BBQ는 K-푸드 대표 브랜드로서 고객들이 어디서든 동일한 맛과 품질, 서비스를 즐길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꾸준한 점검과 개선을 통해 모든 고객들이 시간과 장소에 상관없이 최고의 맛과 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 청년일보=권하영 기자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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